동아제약-바로고, 박카스 '힘내라 대한민국! 힘내라 사장님!' 이벤트 실시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3-06 01:42:07
  • -
  • +
  • 인쇄
'힘내라 대한민국! 힘내라 라이더!'에 이은 두 번째 이벤트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동아제약(사장 최호진)은 근거리 물류 IT 플랫폼을 운영하는 스타트업 '바로고'와 '힘내라 대한민국! 힘내라 사장님!' 이벤트로 소상공인을 응원한다.

'힘내라 대한민국! 힘내라 라이더!'에 이은 두 번째 이벤트로 라이더가 평소 고마웠던 상점주에게 박카스를 건네며 응원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9일까지 바로고 기사 앱 내 온라인 커뮤니티인 '바로고 플레이'에서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페이지에 상점주를 향한 응원과 감사의 메시지를 작성하면 된다.
 

▲ 동아제약 제공

바로고는 최고의 감동 메시지 50개를 선정해 나눔용 박카스(각 200병, 총 1만 병)를 작성자 소속 허브에 전달할 예정이다. 또 나눔의 현장을 촬영한 인증샷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5명에게 10만 원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코로나19에도 서로 상생하며 따뜻한 관계를 이어온 상점주와 라이더를 응원하기 위한 작은 이벤트"라며 "상생의 힘을 믿으며, 앞으로도 라이더님과 상점주님을 응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홍범식 LG유플러스 대표, 맷 가먼 AWS CEO와 경주 APEC서 회동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유플러스는 홍범식 대표가 아마존웹서비스(이하 AWS)의 맷 가먼(Matt Garman) 최고경영자(CEO)와 지난 29일 경주에서 열린 ‘2025 APEC CEO 서밋’ 현장에서 양사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고 30일 밝혔다. 경주 예술의전당에서 진행된 회동에는 양사 CEO를 포함해 주요 경영진이 참석했다. 이번 회동은 인공지능(A

2

삼성전자, 3분기 영업익 12조1661억원…전년比 32.5%↑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삼성전자는 연결 기준 올해 3분기 매출액 86조617억원, 영업이익 12조1661억원을 기록했다고 30일 공시했다. 매출액과 영업이익 모두 전년대비 각각 8.8%, 32.5% 늘었으며, 전분기 대비 15% 증가하며 역대 최대 분기 매출을 기록했다. 부문별로 살펴보면 DS부문의 매출은 33조1000억원, 영업이익 7조원을 기록했다.

3

국내 6개 하얏트 호텔, ‘하얏트 객실 특가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국내 6개 하얏트 호텔(그랜드 하얏트 인천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하얏트 제주 파크 하얏트 서울 파크 하얏트 부산 안다즈 서울 강남, 이하 ‘국내 하얏트 호텔’)이 일일 요금 기준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하얏트 객실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하얏트 객실 특가 프로모션’은 국내 하얏트 호텔을 포함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