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박카스', 스승의 날 맞아 ‘마음 이음 프로젝트’ 이벤트 진행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4-21 10:42:00
  • -
  • +
  • 인쇄

동아제약(사장 최호진)은 동영상 강의 플랫폼 ‘에어클래스’와 함께 ‘마음 이음 프로젝트’를 통해 스승님에게 감사를 전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동아제약과 에어클래스는 스승의 날(5월 15일)에 앞서 코로나19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장기화되면서 직접 교육 현장에서 만날 수는 없어도 온라인으로 학생들의 교육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전국의 선생님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 동아제약 제공


마음 이음 프로젝트 이벤트는 오는 내달 5일까지 에어클래스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에어클래스 회원 가입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스승님에게 전달할 마음 편지를 작성하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으며, 한 명이 여러 스승님에게 중복으로 응모할 수도 있다. 단, 진학 및 졸업 등에 따라 직무 관련성이 사라진 경우에만 참여가 가능하다.

마음 편지를 남긴 응모자 중 총 500명을 선정해 사연 대상 선생님에게 마음 편지 출력본과 함께 박카스 한 박스(10병)가 제공된다. 이 중 우수 사연 10명을 선정해 대상 선생님에게는 박카스 한 박스와 함께 박카스맛 젤리 한 박스를 추가 전달할 예정이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로 곧 다가올 스승의 날의 의미를 되새기고, 마음 편지 응모자와 경품을 전달받을 스승 모두 따뜻한 사제지간의 정을 느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고블렛잔부터 홈 슬리퍼까지...‘홀리데이 굿즈 맛집’ SPC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연말·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식품업계 전반에서 한정 굿즈 마케팅이 활발해지는 가운데, SPC그룹이 파리바게뜨·배스킨라빈스·던킨·파스쿠찌 등 주요 브랜드를 통해 홀리데이 굿즈를 잇달아 선보이고 있다. 연말이 다가오며 등장하는 크리스마스 굿즈는 단순한 기념품이나 사은품을 넘어, 소비 경험과 브랜드 메시지를 담는 하나의 문화 콘텐츠로 자리

2

코웨이, ‘2025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 정수기·침대 부문 연속 1위 달성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코웨이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5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KNPS)’ 조사에서 정수기, 침대 등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KNPS, Korean Net Promoter Score)’은 국내 산업별 상품 및 서비스를 경험한 고객이 이를 다른 사람에게 추천할 의향을

3

“180만 뷰 ‘쿼카’가 내 손에”...하나투어, ‘하나프렌즈’ 론칭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하나투어가 캐릭터와의 친밀도 레벨에 따라 경품 기회를 제공하는 게임형 앱테크 서비스 '하나프렌즈'를 정식 론칭했다고 19일 밝혔다. 대표 캐릭터는 누적 조회수 180만 뷰를 기록하며 단기간 내 하나투어 유튜브 채널의 10만 구독자 달성을 이끈 ‘무해한 여행’ 시리즈의 인기 동물 ‘쿼카’다. 하나투어는 쿼카를 시작으로 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