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헬로비전, 식목일맞이 ‘비대면 숲 만들기’ 캠페인 진행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04-05 10:44:33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LG헬로비전이 식목일을 맞아 '헬로tv와 함께하는 일석이조 비대면 숲 만들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고객들은 영화·드라마 VOD를 시청하는 동시에 사회적 가치 확산 활동에 동참할 수 있게 된다.


오는 8일까지 헬로tv 코인을 3만 원 이상 충전하면 캠페인에 자동으로 참여하게 된다. LG헬로비전은 캠페인 참여 고객에 헬로tv 코인 5000원을 추가 증정하고, 도토리 키우기 키트도 선물한다.
 

▲ LG헬로비전 모델이 캠페인 화면을 소개하는 모습 [사진=LG헬로비전 제공]

 

고객들이 도토리 씨앗을 한 뼘 정도의 어린 묘목으로 키워 돌려보내면, 서울시 마포구에 위치한 노을공원 ‘동물이 행복한 숲’에 심어진다.

이번 캠페인은 비대면으로 도심 공원 숲 만들기에 참여한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코로나 여파로 식목일 기념행사들이 축소되면서 나무 심기가 줄어든 점을 고려했다.

가족과 함께 집에서도 손쉽게 나무 심기 활동에 동참할 수 있어 사회적 가치를 중요시하는 고객들의 많은 관심이 기대된다.

고객들에게 제공되는 도토리 키우기 키트는 친환경 소재로 제작됐다. 노을공원시민모임이 제작한 ‘집씨통(집에서 씨앗 키우는 통나무)’ 키트는 쓰러진 통나무로 만든 화분에 도토리 씨앗이 담겨있으며, 종이봉투와 생고무줄 등 재활용 가능한 소재로 구성됐다.

지난해 LG헬로비전 임직원들도 도토리 키우기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임직원들이 키운 도토리 묘목은 노을공원의 ‘헬로 숲’을 조성하는 데 활용됐다.

이수진 LG헬로비전 CSR 팀장은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헬로tv 고객과 함께하는 친환경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고객들에게 특별한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캠페인을 지속 발굴하고 실천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우리금융, 소비자보호 사전예방 탈바꿈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금융그룹은 지난 2일 그룹 본사에서‘그룹 금융소비자보호협의회’를 열고, 2026년 금융소비자보호 전략 방향으로‘사전예방적 소비자보호 체계로의 전면 전환’을 선언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협의회는 소비자보호를 사후 대응 중심에서 탈피해, 금융상품의 설계·판매·운영 全 단계에서 위험 요인을 선제적으로 차단하여 사전적인 민원방지 등

2

코웨이, 설맞이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코웨이가 설 명절을 앞두고 의료기기 신제품과 베스트셀러 제품을 대상으로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코웨이는 이달 말까지 ‘설맞이 프로모션’을 열고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증·허가를 받은 의료기기와 환경가전 주요 제품에 대해 렌탈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3일 밝혔다. 코웨이는 ‘비렉스 코어셋·마사지셋’ 등 의료기기 4종을 대상으로

3

홈앤쇼핑, 청호나이스 정수기 론칭 방송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위생과 편의성을 중시하는 소비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검증된 기술력을 갖춘 정수기 브랜드에 대한 관심이 꾸준히 높아지고 있다. 국내 얼음정수기 시장을 개척한 청호나이스는 축적된 기술력과 브랜드 신뢰도를 기반으로 소비자 선택 폭을 넓혀가고 있다. 청호나이스 정수기는 냉온정수기 기준 약 18cm의 초소형 설계를 적용했다. 맞춤 출수 기능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