헥토헬스케어, 코베 베이비페어 ‘첫 만남 스토어’ 참가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6-01-28 12:45:19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헥토헬스케어가 코베 베이비페어의 특별 전시관인 ‘첫 만남 스토어’에 참여하며 예비 부모 및 육아맘과의 현장 소통에 나선다.

 

‘첫 만남 스토어’는 아이와의 첫 만남을 준비하는 부모를 위해 엄선된 출산·육아 필수 브랜드를 소개하는 코베 베이비페어의 핵심 전시관이다. 출산 및 육아 초기 단계에 필요한 제품과 정보를 한 자리에서 제공해 예비 부모들의 관심이 집중되는 공간으로 꼽힌다.

 

▲ [사진=헥토헬스케어]

 

헥토헬스케어는 오는 1월 29일부터 2월 1일까지 수원역 수원메쎄 전시장에서 열리는 코베 베이비페어를 시작으로 인천, 청주, 부산, 일산 등 전국 주요 도시에서 개최되는 ‘첫 만남 스토어’에 순차적으로 참여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키즈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의 소비자 접점을 지속적으로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행사 기간 동안 헥토헬스케어는 드시모네 및 김석진LAB 키즈 라인업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부스를 운영하고, 예비 부모를 대상으로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SNS(인스타그램) 또는 맘카페에 드시모네 부스를 인증한 방문객에게는 ‘드시모네 베이비 스텝1’ 체험팩을 증정한다.

 

부스에서는 ▲드시모네 베이비 스텝1 ▲드시모네 베이비 스텝2를 비롯해 ▲김석진LAB 비타민D 드롭스 400 ▲오메가3 스마트츄 등 영유아 건강 밸런스를 고려한 주요 제품을 선보인다. 방문객들은 전문 상담을 통해 아이의 성장 단계에 맞는 제품을 확인하고 현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헥토헬스케어 관계자는 “아이와 부모가 처음으로 브랜드를 접하는 의미 있는 공간에서 예비 부모들에게 키즈 건강기능식품 라인업을 소개하게 돼 뜻 깊다”며 “앞으로도 전국 각지의 부모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접점을 확대하고, 신뢰를 기반으로 한 제품 체험 기회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아웃백, 2026년 새해 ‘러브백 캠페인’으로 지역 아동에 따뜻한 한 끼 나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러브백(LOVEBACK) 캠페인’을 통해 지역 아동들에게 외식 경험을 제공했다고 28일 밝혔다. 아웃백 거제점은 지난 11일 거제시 소재 사회복지법인 ‘성지원’ 소속 아동 10여 명을 매장으로 초청해 식사를 제공했다. 이날 아이들에게는

2

글래드 호텔, ‘레드 홀리데이 스테이’ 한정 패키지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글래드 호텔은 밸런타인 데이와 화이트데이 시즌을 맞아 한정 패키지 ‘레드 홀리데이 스테이(Red Holiday Stay)’를 출시하고, 오는 3월 15일까지 운영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객실 1박과 프리미엄 기프트 세트, 1시간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으로 구성됐다. 기프트 세트는 프리미엄 증류주 브랜드 ‘화요’의 화요1

3

히비스커스블룸, 파리 패션위크서 글로벌 세일즈 나섰다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국내 여성복 브랜드 ‘HIBISCUS BLOOM(히비스커스블룸)’이 파리를 무대로 첫 해외 세일즈에 나섰다. 히비스커스블룸은 이달 파리 패션위크 쇼룸 시즌을 맞아 파리 에이전시 Other/Wise와 협업해 2026년 가을·겨울(26FW) 콜렉션을 글로벌 바이어들에게 선보였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파리 쇼룸은 히비스커스블룸의 첫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