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 이마트와 신규 가입 이벤트 진행

윤중현 기자 / 기사승인 : 2025-03-28 13:02:40
  • -
  • +
  • 인쇄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빗썸은 이마트와 신규 가입 회원에게 최대 10만5000원 상당 혜택을 제공하는 '선착순 10만 명에게 삼겹살 100톤 쏜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이번 이벤트는 빗썸 생애 최초 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이날부터 다음달 24일까지 4주간 진행된다.

 

빗썸 가입 후 고객확인(KYC) 및 계좌 연결을 완료하고, 이마트 앱에서 빗썸 신규 회원 이벤트 쿠폰을 받아 빗썸 앱에 등록하면 된다.

 

▲[자료=빗썸]

 

이를 완료하면 빗썸에서 가상자산 거래에 사용할 수 있는 5만원 상당의 빗썸 리워드가 지급된다.

 

선착순 10만명에게는 이마트에서 국내산 일반 삼겹살 1㎏ 상당을 구매할 수 있는 '이마티콘' 3만5000원을 추가 제공한다.

 

이마티콘은 빗썸 내 쿠폰 등록일 기준으로 다음날 지급되며, 금요일부터 일요일 사이에 등록할 경우 월요일에 일괄 지급된다.

 

또 빗썸 가입부터 첫 거래까지 빗썸을 잘 이용하기 위한 '웰컴 미션' 수행으로 2만원의 리워드까지 받으면, 이벤트 참여자는 최대 10만5000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신세계그룹 '랜더스 쇼핑페스타'와 함께 하는 특별 이벤트도 마련했다.

 

다음달 4일부터 13일까지 열흘간 이마트 앱에서 '랜더스 쇼핑페스타 쇼핑하면 비트코인 쏜다'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비트코인(BTC) 1개 ▲이마티콘 1만원 ▲e머니 1000원 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문선일 빗썸 서비스총괄은 "이번 이벤트는 빗썸에 생애 최초 가입한 회원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동시에 가상자산 거래를 쉽게 이용해 보실 수 있도록 이마트와 함께 기획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추석 과일 가격 걱정인데...사과·배 도매 가격 '하락' 전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추석을 앞두고 명절 수요가 많은 사과·배 출하가 지난해보다 늘어 도매가격이 내려갈 것으로 전망됐다. 7일 한국농촌경제연구원 농업관측센터는 추석 성수기(추석 전 2주) 사과와 배 출하량이 각각 작년 대비 7% 늘 것으로 예측했다. 이 연구원은 올해 추석이 10월 6일로 지난해(9월 17일)보다 20일 가까이 늦어 출하량이 늘었다고 분석

2

신세계그룹, 12년째 인문학 청년인재 양성 이어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그룹이 ‘청년을 위한 인문학 사회공헌 프로젝트, 지식향연’을 12년째 이어가고 있다. 전 국민이 행복한 대한민국’이라는 비전 아래 2014년 출범한 지식향연은 일회성 강연에 그치지 않고 인문학 청년인재 양성, 인문학 지식나눔, 인문학 콘텐츠 발굴을 목표로 매년 꾸준히 진행되고 있다. 신세계그룹은 지식향연 프로젝트를 통해 인문학

3

롯데마트, 민들레학교에 친환경 업사이클링 시설물 기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마트는 지난 5일 경기도 구리시에 위치한 구리광장에서 ‘폐플라스틱 업사이클링 시설물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진주태 롯데마트·슈퍼 준법지원부문장, 김준현 경기환경에너지진흥원 본부장, 이양현 구리남양주민들레학교장을 비롯해 구리시민 5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전달식은 지난 9월 6일 자원순환의 날을 맞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