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심영범 기자]더본코리아가 운영하는 튀김덮밥 도시락 전문 브랜드 연돈튀김덮밥(연돈볼카츠)이 새해 첫 신메뉴로 수제 오징어튀김을 활용한 튀김덮밥 도시락 2종을 선보이며 도시락 메뉴 라인업을 확대한다.
연돈튀김덮밥은 27일 ‘오징닭튀김도시락’과 ‘오징고기튀김도시락’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 |
| ▲ [사진=더본코리아] |
‘오징닭튀김도시락(오닭튀)’은 오징어튀김과 통살 치킨을 조합했다. ‘오징고기튀김도시락(오고튀)’은 쫄깃한 오징어튀김과 고기튀김이 결합했다. 두 메뉴 모두 ‘오리지널’과 ‘매콤달달’ 두 가지 맛으로 출시했다.
연돈튀김덮밥은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오는 2월 2일까지 배달 애플리케이션 ‘배달의민족’을 통해 전 메뉴 주문 시 4000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배달의민족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할인 쿠폰을 내려받아 결제 시 적용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메뉴는 휴게소 등 특수 입지 가맹점과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연돈튀김덮밥 매장에서 판매된다.
더본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는 대표 메뉴인 ‘뚜껑열린치킨도시락’과 ‘고기많이채운튀김도시락’처럼 도시락 뚜껑이 닫히지 않을 정도로 푸짐한 양을 자랑한다”며 “앞으로도 수제 튀김 노하우와 가성비를 앞세운 차별화된 한 끼 메뉴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