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도, ‘틈새라면’ 새 얼굴로 신인 보이그룹 알파드라이브원 발탁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6-01-27 14:07:41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팔도가 자사 매운라면 브랜드 ‘틈새라면’의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신인 보이그룹 알파드라이브원(ALPHA DRIVE ONE)을 선정했다고 27일 밝혔다.

 

팔도는 신선한 이미지와 성장 잠재력을 갖춘 알파드라이브원이 틈새라면의 브랜드 확장 전략과 부합한다고 판단해 이번 모델 발탁을 결정했다. 알파드라이브원은 지난 1월 12일 미니 1집 ‘EUPHORIA’를 발매하며 공식 데뷔한 이후 글로벌 팬층의 관심을 받으며 빠르게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 [사진=팔도]

 

팔도는 모델 발탁과 함께 신규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 전용 SNS 채널을 개설하고 알파드라이브원이 참여한 숏폼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알파드라이브원을 적용한 한정판 패키지도 선보인다. 2월 출시 예정인 신제품 ‘틈새라면 입문용’을 시작으로, 3월에는 포토카드를 포함한 패키지를 출시하며 이후 ‘틈새라면 빨계떡’의 새로운 패키지도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틈새라면 입문용’은 틈새라면 특유의 강렬한 매운맛을 보다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기획한 제품이다. 매운맛을 수치화한 스코빌 지수(SHU)는 5000으로, 기존 ▲틈새라면 빨계떡(1만 SHU) ▲틈새라면 매운김치(1만 SHU) ▲틈새라면 고기짬뽕(8200 SHU)에 이은 신규 라인업이다.

 

조민우 팔도 마케팅 담당은 “2026년 가장 주목받는 K-POP 신인으로 평가받는 알파드라이브원과 틈새라면의 새로운 라인업이 함께 성장하길 기대한다”며 “틈새라면 입문용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가 틈새라면의 매운맛 경험을 시작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배민, 스타트업 육성 본격화…'배민스타트업스퀘어' 시동
[메가경제=정호 기자] 배달의민족이 국내 유망 스타트업 발굴과 육성을 위한 지원 사업에 본격 착수했다. 배달 앱 배민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은 26~27일 이틀간 경기도 성남 제2판교테크노밸리 사옥에서 ‘2026 배민스타트업스퀘어 Ignition Day’를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2026년 배민스타트업스퀘어의 공식 출범을 알리는 자리로,

2

CJ대한통운, 설 특수기 운영 돌입…"개인택배도 언제든 OK"
[메가경제=정호 기자] CJ대한통운이 설 명절을 앞두고 설 선물 등 급증하는 배송 물량을 안정적으로 처리하기 위해 4주간의 특별수송체제에 돌입한다. 특히 올해부터는 명절 성수기 기간에도 개인택배 발송 제한이 사라져 고객 편의성이 한층 강화될 전망이다. CJ대한통운은 27일 매일오네(O-NE) 서비스를 기반으로 오는 2월 15일까지 설 선물을 포함한 택배 상

3

잡코리아, 청년취업사관학교 취업 연계 프로그램 운영… 온·오프라인 통합 지원
[메가경제=정호 기자] 잡코리아가 청년취업사관학교 교육생을 대상으로 한 일자리 연계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온·오프라인을 결합한 통합 취업 지원 체계를 구축해 실질적인 취업 매칭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AI·데이터 기반 HR테크 플랫폼 잡코리아는 27일 서울경제진흥원(SBA)과 함께 올해 12월까지 청년취업사관학교 9개 캠퍼스 교육생 약 2,000명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