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금융캐피탈, 스텔란티스코리아와 전속금융 제휴계약 체결

송현섭 / 기사승인 : 2024-03-13 14:20:47
  • -
  • +
  • 인쇄
안정적 영업기반 마련 차원 판매-금융간 원스톱 서비스 구축

[메가경제=송현섭 기자] 우리금융그룹 계열 우리금융캐피탈은 스텔란티스코리아와 전속금융 제휴계약을 맺고 ‘지프 파이낸셜 서비스’와 ‘푸조 파이낸셜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3일 밝혔다.


스텔란티스코리아는 지프·푸조 등 글로벌 자동차 브랜드를 수입·판매하는 국내 현지법인이다. 이번 전속금융 계약으로 우리금융캐피탈은 스텔란티스코리아 판매에 필요한 금융을 안정적으로 지원한다.
 

▲우리금융그룹 계열 우리금융캐피탈이 스텔란티스코리아와 전속금융 제휴계약을 맺고 ‘지프 파이낸셜 서비스’와 ‘푸조 파이낸셜 서비스’를 시작한다. 지난 12일 우리금융캐피탈 본사에서 열린 전속금융 제휴계약 체결식에서 정연기 우리금융캐피탈 대표이사(왼쪽)와 방실 스텔란티스코리아 대표(오른쪽)가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우리금융캐피탈]

 

또 ▲랭글러 ▲그랜드체로키 ▲푸조 등 신차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무이자 및 저금리 등 다양한 자동차금융 상품과 서비스도 선보인다.

아울러 우리금융캐피탈과 스텔란티스코리아는 효과적이고 안정적인 영업기반 구축 차원에서 적극적인 협력을 추진한다. 무엇보다 양사는 ‘판매와 금융 원스톱 서비스’를 도입하고 구매고객에게 맞춤형 서비스를 꾸준히 공급하는 ‘탄탄한 금융사와 판매사’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다.

정연기 우리금융캐피탈 대표는 “이번 스텔란티스코리아와 협력으로 양사의 경쟁력을 강화할 것”이며 “앞으로 밀착형 자동차금융 서비스를 확대해 우리금융캐피탈의 위상을 높이겠다”고 말했다.

방실 스텔란티스코리아 대표는 “스텔란티스코리아와 우리금융캐피탈은 혁신을 통해 미래 가치를 창출한다는 의지와 시장 판도를 바꾸는 업계 선도기업이 되겠다는 포부와 방향성을 같이 하고 있다”고 밝혔다. 

 

방 대표는 이어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의 부담은 줄이고 만족도를 높여가도록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송현섭
송현섭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교촌, 가맹점 상생 강화…전국 1360곳에 전용유 30억 지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교촌에프앤비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가맹점과의 상생을 위한 전용유(튀김유) 지원을 이어간다. 교촌에프앤비는 23일 가맹점 운영 부담 완화를 위해 전국 약 1360여 개 교촌치킨 가맹점을 대상으로 총 30억원 규모의 전용유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이번 지원은 가맹점 수익성 개선과 동반성장을 목표로 한 상생 정책의 일환이다. 앞서 교촌은

2

삼성액티브자산운용, KoAct 배당성장액티브 2.5% 특별 배당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삼성액티브자산운용은 ‘KoAct 배당성장액티브’ 상장지수펀드(ETF)가 2.5%의 특별배당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특별 배당의 배경으로는 국내 지수 상승에 따른 우수한 성과를 꼽았다. 이 상품은 전날 기준 연초 대비 약 16.6%, 1년 약 84.3%의 수익률을 기록 중이다. KoAct 배당성장액티브는 지난해 7월 2.5%의

3

미래에셋, TIGER 그룹주 ETF 3종 명칭 변경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미래에셋자산운용은 그룹주에 투자하는 상장지수펀드(ETF) 3종의 명칭을 변경한다고 23일 밝혔다. 기존 ‘TIGER 현대차그룹+펀더멘털 ETF’는 ‘TIGER 현대차그룹플러스 ETF’로 바꾼다. ‘TIGER 삼성그룹펀더멘털 ETF’는 ‘TIGER 삼성그룹 ETF’로, ‘TIGER LG그룹+펀더멘털 ETF’는 ‘TIGER LG그룹플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