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금융캐피탈, 스텔란티스코리아와 전속금융 제휴계약 체결

송현섭 / 기사승인 : 2024-03-13 14:20:47
  • -
  • +
  • 인쇄
안정적 영업기반 마련 차원 판매-금융간 원스톱 서비스 구축

[메가경제=송현섭 기자] 우리금융그룹 계열 우리금융캐피탈은 스텔란티스코리아와 전속금융 제휴계약을 맺고 ‘지프 파이낸셜 서비스’와 ‘푸조 파이낸셜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3일 밝혔다.


스텔란티스코리아는 지프·푸조 등 글로벌 자동차 브랜드를 수입·판매하는 국내 현지법인이다. 이번 전속금융 계약으로 우리금융캐피탈은 스텔란티스코리아 판매에 필요한 금융을 안정적으로 지원한다.
 

▲우리금융그룹 계열 우리금융캐피탈이 스텔란티스코리아와 전속금융 제휴계약을 맺고 ‘지프 파이낸셜 서비스’와 ‘푸조 파이낸셜 서비스’를 시작한다. 지난 12일 우리금융캐피탈 본사에서 열린 전속금융 제휴계약 체결식에서 정연기 우리금융캐피탈 대표이사(왼쪽)와 방실 스텔란티스코리아 대표(오른쪽)가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우리금융캐피탈]

 

또 ▲랭글러 ▲그랜드체로키 ▲푸조 등 신차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무이자 및 저금리 등 다양한 자동차금융 상품과 서비스도 선보인다.

아울러 우리금융캐피탈과 스텔란티스코리아는 효과적이고 안정적인 영업기반 구축 차원에서 적극적인 협력을 추진한다. 무엇보다 양사는 ‘판매와 금융 원스톱 서비스’를 도입하고 구매고객에게 맞춤형 서비스를 꾸준히 공급하는 ‘탄탄한 금융사와 판매사’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다.

정연기 우리금융캐피탈 대표는 “이번 스텔란티스코리아와 협력으로 양사의 경쟁력을 강화할 것”이며 “앞으로 밀착형 자동차금융 서비스를 확대해 우리금융캐피탈의 위상을 높이겠다”고 말했다.

방실 스텔란티스코리아 대표는 “스텔란티스코리아와 우리금융캐피탈은 혁신을 통해 미래 가치를 창출한다는 의지와 시장 판도를 바꾸는 업계 선도기업이 되겠다는 포부와 방향성을 같이 하고 있다”고 밝혔다. 

 

방 대표는 이어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의 부담은 줄이고 만족도를 높여가도록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송현섭
송현섭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SK증권 "롯데관광개발, 저평가 여전…목표가 25,000원 상향"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증권가가 롯데관광개발에 대해 여전히 저평가되어 있다며 투자 매력을 강조하고 나섰다. 제주드림타워 카지노 실적 호조와 외국인 관광객 증가 추세를 근거로 목표주가를 대폭 상향 조정했다. 11일 SK증권은 롯데관광개발에 대해 투자의견 'BUY'를 유지하고 목표주가를 기존 21,000원에서 25,000원으로 19% 상향 조정

2

미래에셋증권, 연금자산 50조 달성 기념 이벤트 진행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미래에셋증권은 연금 적립금 50조원 시대를 맞아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오는 10월 3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기간 동안 퀴즈 정답을 맞힌 선착순 5만명에게 신세계상품권 5000원이 증정된다. 미래에셋증권 개인연금 및 퇴직연금 계좌를 보유한 고객 또는 이벤트 기간 내 연금계좌를 신규

3

유안타증권, 사내 AI 교육 프로그램 운영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유안타증권은 임직원의 인공지능(AI) 실무 활용 능력 향상을 위해 전략적 교육 프로그램 '에이아이빌리티 아카데미'(AIbility Academy) 과정을 신설해 운영한다고 11일 밝혔다. 교육 과정은 우선 본사 임직원을 대상으로 실시한 1차수 교육을 포함해 다음달 22일까지 각 차수마다 30명씩, 총 7개 차수에 걸쳐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