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상금 15억원, 무료 티켓 이벤트 진행
[메가경제=문혜원 기자] 우리금융그룹은 오는 25일부터 28일까지 나흘 동안 경기도 여주 페럼클럽에서 '2024 한국프로골프(KPGA) 우리금융 챔피언십'을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 |
▲우리금융은 이번 대회 기간 중 갤러리 플라자에 '굿윌스토어'를 개장한다. [사진=우리금융그룹 제공] |
우리금융은 전년도 대회에서는 나흘간 약 2만명의 코리안투어 최다 관중 수를 기록한 바 있다. KPGA 우리금융 챔피언십 대회는 ▲총상금 15억원 ▲우승 상금 3억원 ▲참가 선수 144명 등 규모다. 미국프로골프(PGA)에서 활약하는 디펜딩 챔피언 임성재 선수의 출전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우리금융은 이번 대회 기간 중 갤러리 플라자에 '굿윌스토어'를 개장한다. 우리금융의 사회공헌 사업인 굿윌스토어는 개인이나 기업이 기부 받은 물품을 판매한 수익으로 발달장애인을 고용한다. 이번 대회에 참가하는 KPGA 선수들도 굿윌스토어의 취지에 맞춰 애장품을 기부한다. 우리금융이 후원하는 근대5종 등 다른 종목 선수들도 애장품 기부에 동참한다.
우리금융챔피언십 대회는 우리은행 우리원(WON)뱅킹과 우리카드 모바일 앱에서 무료 티켓 이벤트를 14일까지 진행한다. 우리WON뱅킹과 우리카드를 사용하는 고객이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당첨자는 문자메시지(SMS)로 모바일 티켓을 받게 된다.
한편, 이번 대회는 우리은행 우리WON뱅킹과 우리카드 모바일 앱에서 무료 티켓 이벤트를 14일까지 진행한다. 우리WON뱅킹과 우리카드를 사용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다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당첨자는 SMS로 모바일 티켓을 받게 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