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페이코, 포인트 전환 기능 개편 고객 친화 업그레이드

정진성 기자 / 기사승인 : 2023-12-27 14:36:33
  • -
  • +
  • 인쇄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엔에이치엔 페이코(NHN PAYCO, 대표 정연훈, 이하 NHN페이코)는 포인트 전환 서비스를 오픈한 이후 고객 친화적 방향으로 전면 개편을 시행했다고 27일 밝혔다.

 

▲ 이미지=NHN페이코

 

페이코의 포인트 전환 서비스 개편은 사용자 편의성 개선과 유저의 포인트 전환 정책에 대한 인지 향상에 주안점을 두었다. 결제 비밀번호 입력 프로세스를 생략해 포인트 전환 단계를 단축했고 매끄러운 서비스 경험을 위해 전체적인 서비스 흐름을 손봤다.

 

페이코는 포인트 전환 서비스 내 모든 제휴사들을 한번에 연동하고 전환할 수 있는 간편기능을 추가해 편의성을 도모했다. 탭 내 상단의 ‘모두 연동’ 버튼을 누르면 원하는 제휴사들을 한번에 연동할 수 있고 ‘모두 가져오기’ 버튼은 클릭 한 번으로 연동된 제휴사의 포인트를 전환할 수 있다. 원하는 제휴사만 포인트를 전환할 수 있는 선택 기능도 추가했다. 

 

이번 개편에는 모두 연동 기능과 더불어 전환 가능한 포인트를 유형별로 잔액 조회를 할 수 있는 ‘보유잔액 정보’가 추가되었다. 충전 포인트와 적립 포인트를 따로 분류하여 팝업으로 안내하는 등 고객들이 혼동할 수 있는 부분에 정보를 제공하는 것이다. 또한 전환 금액을 입력할 경우 제휴사 별로 마련된 한도도 표시해 따로 제휴사 앱이나 관련 정보를 검색하는 번거로움도 최소화했다. 

 

페이코는25개 제휴사와 포인트 전환 제휴를 체결하며 최대 제휴사를 보유한 국내 업체 중 한 곳으로 지속적으로 제휴사를 확대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진성 기자
정진성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문혁수 LG이노텍 대표 "미래 육성사업 2030년 매출 비중 25% 이상 목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이노텍은 미래 육성사업의 매출 비중을 2030년 25% 이상으로 끌어올릴 예정이라고 30일 밝혔다. 문혁수 LG이노텍 대표는 최근 사업장 현장경영에서 “회사의 지속성장을 위해 드라이브를 걸고 있는 미래 육성사업이 빠른 속도로 확장세를 이어가고 있다”며 “미래 신사업 비중을 2030년 전체 회사 매출의 25% 이상으로 키우는 것을

2

SKT, 추석 앞두고 협력사에 1330억원 규모 대금 조기 지급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SK텔레콤은 명절을 앞두고 협력사들의 재정 부담 완화를 위해 1330억원 규모의 대금을 조기 지급한다고 30일 밝혔다. SK텔레콤은 SK브로드밴드, SK스토아 등 ICT 패밀리와 함께 매년 설·추석 명절 전 대금 조기 지급을 시행해왔다. 올 추석에도 전국 1430여개 협력사와 250여개 유통망에 약 1330억원을 연휴 시작 전에

3

한화손해보험, 새 브랜드 모델에 배우 고윤정 발탁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한화손해보험이 새 브랜드 전속모델로 배우 고윤정을 선정하고 다양한 브랜드 캠페인 활동에 나선다고 30일 밝혔다. 새 전속 모델로 발탁된 배우 고윤정은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무빙’, ‘환혼: 빛과 그림자’ ‘헌트’, 그리고 공개를 앞둔 ‘이 사랑 통역 되나요?​’까지 다양한 작품 활동을 통해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