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광그룹, CP 도입 선포식 개최…임직원 참여 독려

이동훈 / 기사승인 : 2024-09-23 15:04:58
  • -
  • +
  • 인쇄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태광그룹이 23일 서울 광화문 흥국생명빌딩에서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Compliance Program, CP) 도입 선포식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성회용 경영협의회 부의장을 비롯해 각 계열사 대표이사와 임원진 260여 명이 참석하여 기념촬영을 진행했다. 


성회용 부의장은 기념사를 통해 “CP 운영이 실제 효과를 거두기 위해서는 임직원들의 적극적이고 자발적인 참여가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임직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했다. CP는 고객의 신뢰를 확보하고 기업 경쟁력을 강화하는 밑거름이다.

이날 행사에서는 이경상 카이스트 문술미래전략대학원 교수가 ‘AI로 기업의 가치사슬을 혁신하는 방법’을 주제로 특별 강연을 진행했다.

아를 통해 태광그룹 임직원들은 AI를 활용한 기업의 디지털 전환 방안에 대해 심도 있게 학습하고, 이를 통해 태광그룹의 미래 경쟁력 강화에 기여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는 시간을 가졌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상아제약, 2025 대한민국 소비자만족지수 1위 수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상아제약은 지난 10일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25 대한민국 소비자만족지수 1위' 시상식에서 건강기능식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 상아제약은 오랜 제약 노하우를 바탕으로 건강기능식품 분야에서 혁신적인 제품을 연이어 선보이며 업계를 선도해 왔다. 세계 최초 리포좀 공법을 적용한 '프리

2

강원랜드 사회공헌재단, 어린이 가족공연 '조금은 특별한 피노키오' 성료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강원랜드 사회공헌재단(이사장 최철규, 이하 재단)은 지난 8월부터 9월까지 두 차례에 걸쳐 영월문화예술회관과 정선아리랑센터에서 어린이 가족공연 <조금은 특별한 피노키오>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이번 공연은 폐광지역 아동·가족에게 문화예술 향유 기회를 제공하고, 장애에 대한 이해와 공감을 자연스럽게 경험할 수

3

SK증권 "롯데관광개발, 저평가 여전…목표가 25,000원 상향"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증권가가 롯데관광개발에 대해 여전히 저평가되어 있다며 투자 매력을 강조하고 나섰다. 제주드림타워 카지노 실적 호조와 외국인 관광객 증가 추세를 근거로 목표주가를 대폭 상향 조정했다. 11일 SK증권은 롯데관광개발에 대해 투자의견 'BUY'를 유지하고 목표주가를 기존 21,000원에서 25,000원으로 19% 상향 조정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