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심영범 기자]코웨이가 설 명절을 앞두고 의료기기 신제품과 베스트셀러 제품을 대상으로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코웨이는 이달 말까지 ‘설맞이 프로모션’을 열고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증·허가를 받은 의료기기와 환경가전 주요 제품에 대해 렌탈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3일 밝혔다.
![]() |
| ▲ [사진=코웨이] |
코웨이는 ‘비렉스 코어셋·마사지셋’ 등 의료기기 4종을 대상으로 렌탈료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가정용 요실금 치료 의료기기인 ‘테라솔 U’는 신규 렌탈 고객에 한해 6개월간 렌탈료를 50% 할인해 월 1만 원대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등 환경가전 주요 라인업도 할인 대상에 포함됐다. 신제품인 △아이콘 프로 정수기 △히티브 온풍 공기청정기 △룰루 슬리믹 비데와 함께 △아이콘 정수기2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 △룰루 더블케어 비데2 등 베스트셀러 제품을 신규 렌탈할 경우 최대 12개월간 렌탈료 반값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복수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위한 패키지 혜택도 마련됐다. 코웨이 제품을 2대 이상 동시에 렌탈할 경우 렌탈료를 최대 15%까지 추가 할인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 관련 상세 내용은 코웨이닷컴 공식 홈페이지와 코웨이갤러리, 실시간 코디 매칭 서비스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코웨이 관계자는 “설 명절을 맞아 부모님과 가족을 위한 건강 선물을 고민하는 고객들의 부담을 덜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의료기기를 비롯한 코웨이의 혁신 제품과 함께 온 가족이 건강하고 풍성한 명절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