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뿌링퀀시 챌린지 시즌2’ 재가동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6-02-03 15:28:12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지난달 진행한 ‘뿌링퀀시 챌린지’의 흥행에 힘입어 후속 이벤트인 ‘뿌링퀀시 챌린지 시즌 2’를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뿌링퀀시’는 bhc의 대표 메뉴인 ‘뿌링’과 빈도수를 뜻하는 ‘프리퀀시’를 결합한 용어로, bhc 앱을 통해 참여하는 적립형 이벤트다. 기존 프랜차이즈 업계에서 굿즈 제공을 위해 스탬프를 모으던 방식을 치킨 주문에 접목했다. 

 

▲ [사진=bhc]

 

앞서 진행된 1차 챌린지는 ‘꽝 없는 혜택’이라는 입소문을 타며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새로운 메뉴를 경험하는 재미와 함께 추가 참여를 희망하는 반응이 잇따랐으며, 알뜰 소비 트렌드와 맞물린 ‘치테크(치킨+재테크)’ 이벤트로 주목받았다.

 

이번 시즌 2는 2월 한 달간 bhc 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고객은 총 3회의 주문 미션을 달성한 뒤 이벤트 페이지에서 ‘적립’ 버튼을 누르면 된다. 미션은 누적 판매량 700만 개를 돌파한 인기 메뉴 ‘콰삭킹’ 주문 1회와 2만 원 이상(배달비 제외) 일반 메뉴 주문 2회로 구성됐다. E-교환권이나 모바일 금액권을 사용한 주문도 2만 원 이상 결제 시 스탬프 적립이 가능하다.

 

미션을 모두 완료한 고객에게는 bhc 앱 전용 1만 원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쿠폰은 이벤트 종료 이후인 3월 5일 일괄 제공되며, bhc 앱에서 3만 원 이상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다.

 

bhc 관계자는 “1차 챌린지에 보내주신 고객들의 높은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더욱 강화된 시즌 2를 마련했다”며 “바삭한 식감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콰삭킹’을 즐기고, 새 학기 시즌에 활용할 수 있는 실속 혜택도 함께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삼성생명, '보이스피싱 R.E.D 캠페인' 운영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삼성생명은 보이스피싱 시도가 집중되는 설 명절을 맞아 '보이스피싱 R.E.D 캠페인'을 2월 한달간 운영한다고 3일 밝혔다. 캠페인은 보이스피싱 예방 문자 발송, 지역사회 교육, 예방물품 전달 등의 다양한 방식으로 금융소비자의 소중한 자산을 지킬 수 있도록 기획됐다. R.E.D 캠페인은 R(RCS : 이미지 등

2

디에이이펙트, 강남 핵심 상권 유통망 확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글로벌 브랜드 인큐베이션 기업 로지스밸리비앤에프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디에이이펙트(DA EFFECT)가 신세계면세점 입점에 이어 강남역 핵심 상권에 위치한 코코온누리약국에 입점했다고 3일 밝혔다. 최근 의료관광 증가와 K-뷰티 인기에 힘입어 미용 의료 시술 이후뿐 아니라 일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더마 스킨케어 제품에 대한 수요가 확

3

한촌설렁탕, 점주 전용 AI 비서 앱 ‘한큐’ 공개…2월 초 전 가맹점 확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촌설렁탕이 프랜차이즈 상생 정책의 일환으로 가맹점 점주 전용 AI 비서 앱 ‘한큐’를 선보인다. 한촌설렁탕은 베타 테스트를 거쳐 오는 2월 초 전국 전 가맹점에 해당 앱을 전면 배포할 계획이라고 3일 밝혔다. 최근 외식업계는 인건비와 원재료비 상승, 소비 트렌드의 빠른 변화로 가맹점 점주의 운영 부담이 커지고 있다. 한촌설렁탕은 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