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켈로그, MBC·굿네이버스와 결식아동 돕기 나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03-30 16:05:46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농심켈로그가 코로나19로 결식 위기에 처한 국내외 어린이들을 위한 MBC 모금방송 ‘글로벌 도네이션 쇼 W’에 참여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는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이며 기업 후원으로는 올해 단독 참여다.
 

▲ 농심켈로그가 결식아동 돕기 위해 MBC-굿네이버스와 또 손잡는다. [농심켈로그 제공]

 

MBC와 글로벌 아동권리 전문 비정부기구(NGO) 굿네이버스가 주관하는 ‘글로벌 도네이션 쇼 W’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사태의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는 국내외 어린이들을 응원하고자 기획됐다.

생방송 중 시청자가 전화로 후원할 수 있는 방식이며, 모인 후원금 및 기부품은 굿네이버스를 통해 국내외 아동들에게 전달된다.

올해 후원 기업으로서는 단독 참여하는 농심켈로그는 초코 시리얼인 첵스초코를 바 형태로 재탄생시킨 '첵스초코펀바'를 준비했다. 해당 제품은 귀리, 보리, 쌀, 밀 등 곡물을 원료로 만든 에너지바로, 영양 섭취에 중점을 둔 간식이다. 

 

지난해에는 시청자들의 많은 참여에 힘입어 ‘콘푸로스트’ 등 대표 제품 약 3만 8000 인분을 기부했다.

 

송혜경 농심켈로그 홍보팀 상무는 “코로나19 장기화로 결식과 영양 불균형에 고통받는 어린이들에게 온정을 전하고자 올해도 도네이션 프로그램에 후원 기업으로 참여했다”며 “특히 올해는 지난해보다 10배가 넘는 수량의 제품을 푸짐하게 준비해 더욱 많은 성장기 어린이들에게 든든한 에너지를 전달하길 희망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발롱블랑’, 첫 팝업스토어 성황리 종료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베이직한 아이템에 감성과 진정성을 담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발롱블랑 라이프’가 브랜드 론칭 이후 첫 팝업스토어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지난 12일부터 이틀간 서울 강남에 위치한 ‘아이디어 도산점’에서 진행됐으며, 다양한 셀럽과 고객들이 방문해 브랜드에 대한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현장에서는 코스메틱,

2

한국도미노피자, 삼성서울병원에 1억 원 기부금 전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도미노피자는 지난 16일 삼성서울병원에서 환아들의 치료 지원을 위한 기부금 1억원을 전달했다고 17일 밝혔다. 전달식에는 한국도미노피자의 오광현 회장과 삼성서울병원 박승우 병원장이 참석했다. 한국도미노피자는 지난 2010년부터 올해까지 삼성서울병원에 총 13억5000만원의 기부금을 전달했다. 2005년부터는 서울대어린이병원에 누

3

우리銀, 중앙대 ‘첨단공학관’건립 지원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은행은 지난 16일 중앙대학교와 ‘첨단공학관 건립’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우리은행은 지난 1997년 중앙대학교에 지점을 개설한 이래 2008년부터는 주거래은행으로 협력해왔으며, 본교와 안성캠퍼스, 중앙대병원 등 3곳에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이날 협약식에는 정진완 우리은행장과 박상규 중앙대학교 총장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