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심영범 기자]파리바게뜨가 식사 후 디저트를 즐기는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을 겨냥한 브랜드 캠페인 ‘밥 먹고 파바 고(Go)?’를 전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식사 이후 자연스럽게 카페를 찾는 트렌드를 반영해 ‘식사 → 파리바게뜨’로 이어지는 소비 동선을 하나의 일상적 루틴으로 정착시키기 위해 기획됐다. 파리바게뜨는 직장인과 학생 등 폭넓은 소비층을 대상으로 식후 커피와 디저트가 떠오르는 순간 브랜드를 자연스럽게 연상시키는 데 초점을 맞춘다는 전략이다.
![]() |
| ▲ [사진=파리바게뜨] |
캠페인 일환으로 파리바게뜨는 식후 디저트 타임에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신제품 ‘두쫀 타르트’를 23일 출시한다. 해당 제품은 진한 초콜릿 타르트지에 피스타치오 페이스트와 카다이프를 채우고 마시멜로우를 더해 바삭함과 쫀득함을 동시에 살린 것이 특징이다.
온·오프라인 프로모션도 병행한다. 2월 9일부터 파바앱을 통해 ‘밥 먹고 파바 고’ 세트를 2500원 할인된 혜택으로 제공한다. HOT 또는 ICED 파바리카노 13온스 1잔과 조각 케이크 1개로 구성된 세트 쿠폰은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으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이벤트 대상 조각 케이크는 ‘티라미수’, ‘부드러운 초코가나슈’, ‘촉촉한 클래식 치즈’ 등 아메리카노와의 페어링을 고려한 제품들로 구성됐다. 쿠폰은 선착순 소진 시 조기 종료되며, 자세한 내용은 파바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도 동일한 콘셉트의 ‘밥 먹고 파바 고’ 세트를 판매한다. ICE 파바리카노 13온스 1잔과 조각 케이크 1개로 구성됐으며, 혜택 가격으로 제공된다. 해당 상품 역시 재고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파리바게뜨는 1월 28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HOT 파바리카노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관련 세부 내용은 파바앱을 통해 공개된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식사 후 커피와 디저트를 즐기는 일상적인 순간에 파리바게뜨를 자연스럽게 떠올릴 수 있도록 ‘밥 먹고 파바 고’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