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오딘: 발할라 라이징' 신규 지켜보기로

이동훈 / 기사승인 : 2024-02-28 16:31:23
  • -
  • +
  • 인쇄
장비 보조 무기 추가 및 ‘클래스 변경 시즌 6’ 실시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카카오게임즈, 합니다.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가 28일, 라이온하트 스튜디오(의장 김재영)가 개발한 대작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에 신규 장비 보조 무기를 추가하고 클v팰런더ㅅ스 변경 시즌 6를 실시했다.

 


먼저, 사냥, 제작 등을 통해 획득 가능한 장비 보조 무기와 해당 장비를 착용할 수 있는 신규 슬롯을 추가했다. 새롭게 추가한 장비를 통해 보다 강력한 캐릭터 제작의 재미를 느낄 수 있을 전망이다.

이와 함께, 3월 6일까지 캐릭터를 타 클래스로 변경할 수 있는 ‘클래스 변경 시즌 6’를 실시한다. 시즌 6에서는 다른 직업 군의 클래스뿐 만 아니라 동일 직업 군의 다른 클래스로도 변경이 가능하다.

이와 더불어, ‘신화’ 등급의 상위 버전인 ‘고대’ 등급 아바타도 추가했다. ‘고대’ 등급은 ‘신화’ 등급 아바타 합성을 통해 획득할 수 있으며, 전투 상황 돌입 시 아바타의 이펙트가 화려해지는 점이 특징이다.


여기에 각 클래스의 스킬 밸런스를 개선하고 챕터 별 난이도를 조정해 이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카카오게임즈는 보조 무기 추가 및 클래스 변경 업데이트와 함께 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아바타 성장 지원 이벤트’를 통해 ‘광명의 아바타 소환권’을 포함한 다량의 보상을 제공한다. 또, 3월 27일까지 ‘봄 맞이 출석 이벤트’를 통해 소환권, ‘결속의 깃’ 등의 인게임 보상을 선물한다. 여기에, 삼일절 접속 보상 이벤트, 특별 핫타임 등으로 다양한 아이템을 증정한다.

대작 MMORPG ‘오딘’은 ▲3D 스캔, 모션 캡쳐 기술을 사용한 최고의 그래픽 ▲북유럽 신화의 세계관 ▲로딩없이 즐길 수 있는 오픈월드 ▲캐릭터 간의 유기적 역할 수행 ▲폭발적 전투 쾌감을 선사하는 대규모 전쟁 등 방대한 콘텐츠로,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모바일과 PC 모두에서 즐길 수 있는 크로스 멀티플랫폼 게임 ‘오딘: 발할라 라이징’의 신규 등급 업데이트 관련 상세 정보는 ‘오딘’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네오위즈, 3Q 영업익 265억 기록…전년比 310%↑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네오위즈는 올 3분기에 매출 1274억원, 영업이익 265억원, 당기순이익 250억원을 기록했다고 12일 밝혔다. 매출과 영업이익은 전년 동기 대비 각각 37%, 310% 증가했으며 당기순이익은 흑자전환했다. 이번 성과는 네오위즈의 핵심 IP가 PC/콘솔과 모바일 양대 플랫폼에서 고르게 기여한 결과라는 것이 회사 관계자의 설명이다.

2

청호나이스, 네이버 브랜드데이 기획전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청호나이스가 오는 13일, 단 하루 동안 네이버 공식 브랜드스토어에서 ‘네이버 브랜드데이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청호나이스 브랜드스토어 전 제품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렌탈 제품은 최대 6개월 렌탈료 면제, 일시불 제품은 최대 15%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구매 고객에게는 제품별로 최대 25만 네이버 포인트

3

컴투스플랫폼, 창조공작소 파트너십 체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홀딩스는 자회사 컴투스플랫폼이 게임 사운드 전문 기업 창조공작소와 효율적인 게임 개발 환경 조성을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양사의 파트너십을 통해 하이브플랫폼은 게임 사운드 제작부터 글로벌 퍼블리싱 및 운영에 이르는 게임 개발 통합 지원 체계를 구축한다. 컴투스플랫폼은 자사의 게임 백엔드 서비스 ‘하이브플랫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