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2024 하나플레이리스트 콘서트 성료

문혜원 / 기사승인 : 2024-10-07 16:39:57
  • -
  • +
  • 인쇄
페셜게스트 '형돈이와 대준이', UV가 무대

[메가경제=문혜원 기자] 하나은행은 지난 5~6일 양일간 서울 연세대학교 노천극장에서 진행한 '2024 하나플레이리스트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7일 밝혔다.

 

5일과 6일 서울 연세대 노천극장에서 진행된 '2024 하나플레이리스트 콘서트'에서 아티스트들의 공연에 관객들이 환호하고 있다. [사진=하나은행 제공]

 

 

'하나플레이리스트 콘서트'(하플콘)는 하나은행이 진행하는 금융권 대표 브랜드 콘서트다. 올해 콘서트는 역대급 라인업에 힘입어 65만명이 응모하는 등 호응을 끌어냈다.

 

우선 5일 첫날에는 밴드 실리카겔이 콘서트 문을 열었으며 데이브레이크와 10cm의 무대가 이어졌다. 마지막으로 더보이즈가 등장해 관객과 함께 무대를 즐기며 하나가 됐다.

 

이튿날인 6일 공연에는 밴드 터치드 무대에 이어 가수 엄정화가 히트곡 퍼레이드로 관객들을 매료시켰다. 이어 '첫 만남은 계획대로 되지 않아'로 인기를 끈 TWS 무대가 펼쳐졌다. 지난해에도 하플콘에 출연한 잔나비가 공연의 대미를 장식했다.

 

본 공연 시작 전에는 스페셜 게스트로 형돈이와 대준이(5일), UV(6일)가 무대에 올라 축제 분위기를 연출했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들과 함께 소통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식으로 브랜드 활동을 이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문혜원
문혜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AI 반도체 수요 폭발...8월 ICT 수출, 역대 최대치 달성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지난 8월 정보통신기술(ICT) 분야 수출이 반도체 판매 호조에 힘입어 같은 달 기준 역대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14일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발표한 ‘ICT 수출입 동향’에 따르면 8월 ICT 수출액은 228억7000만 달러로 전년 동월 대비 11.1% 증가했다. 특히 인공지능(AI) 인프라 구축 수요 확대가 반도체 수출 증가를 이

2

한미 관세 협상 후속 논의 결론 못 내...대규모 투자 조건 줄다리기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한미 관세 협상 후속 논의를 위해 방미했던 김정관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이 14일 귀국했다. 김 장관은 미국 뉴욕에서 하워드 러트닉 미 상무부 장관과 만나 한국의 대미 투자 구조와 이익 배분 방식 등 세부 쟁점을 논의했으나, 협의가 어느 정도 진전됐는지는 밝히지 않았다. 이날 새벽 인천공항에 도착한 김 장관은 협상 결과를 묻는 질문에

3

현대건설, '중대 재해 근절' 협력사 안전 워크숍 개최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현대건설은 250여개 공종(공사 종류) 협력사와 중대재해 근절을 위한 안전 연수회를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지난 12일 현대건설 계동 본사 사옥에서 열린 행사에는 이한우 대표이사와 협력사 대표들이 참석했다. 이 대표는 "국가적 위급 사안이라고 판단된 산업 현장의 안전사고를 원천적으로 차단하기 위해 비상 안전 체제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