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웰라이프 ‘헤이N’, 네이버서 새해 기획전 진행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6-02-04 17:11:42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대상웰라이프가 전개하는 건강 루틴 브랜드 ‘헤이N’이 다음달 6일까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2026 새해 루틴’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행사 기간 동안 대상웰라이프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는 단독 특가, 제품별 할인, 적립금 제공 등 혜택이 마련된다. 

 

▲ [사진=대상웰라이프]

 

대표 제품인 ‘헤이N 굿모닝 진저샷’은 전통적으로 따뜻한 성질을 지닌 생강을 활용한 제품으로, 겨울철 건강 루틴 아이템으로 제안된다. 휴대가 간편한 파우치 형태로 별도의 준비 없이 바로 섭취할 수 있어 바쁜 아침이나 외출 전에도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헤이N 100% 유기농 레몬즙’은 유기농 레몬을 그대로 담은 제품으로, 물이나 음료에 희석해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간편한 섭취 방식으로 일상 속 상큼한 건강 루틴을 돕는 것이 강점이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은 새해를 맞아 일상에서 꾸준히 실천할 수 있는 작은 건강 루틴을 제안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헤이N을 통해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건강 습관 형성을 돕는 다양한 제품과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국가철도공단, 노반·건축 분야 공단-협력사 ‘신년간담회’ 개최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국가철도공단 건설본부는 2026년 철도건설 사업추진 방향을 공유하고, 현장의 안전 강화 및 청렴한 입찰문화 확산을 위해 ‘공단-협력사 신년간담회’를 4일 공단 본사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간담회에는 노반, 건축 분야의 시공 및 엔지니어링 협력사 관계자 등 약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현장 스마트 안전관리 확대, 건설사업관리

2

하남돼지집, 서울역에서 '상권 맞춤 디자인' 매장 선보여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프리미엄 삼겹살 전문점 하남돼지집(대표 장보환)이 서울역 동자동에 매장을 오픈하며, '상권별 맞춤 디자인' 전략을 본격화했다. 이번 서울역점은 지역 특성과 고객층에 따라 공간을 다르게 설계하는 하남돼지집의 새로운 비전을 보여주는 상징적인 매장이다. 서울역점의 가장 큰 특징은 '오피스 상권에 맞춘 디자인'

3

넥센타이어, 지난해 매출 3조1896억…전년 대비 12% 증가
[메가경제=정호 기자] 넥센타이어는 지난해 연결 기준 매출 3조1896억 원, 영업이익 1703억 원을 기록했다. 매출은 전년 대비 12% 증가하며 5년 연속 사상 최대치를 경신했다. 지난 2019년 연 매출 2조 원을 처음 돌파한 이후 6년 만에 3조 원을 넘어섰다. 유럽공장 2단계 증설 물량이 본격 반영되며 외형 성장을 이끌었다는 평가다. 신차용(OE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