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스비어, 레드불 협업 저도수 트로피컬 칵테일 2종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6-01-29 17:13:27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더본코리아의 맥주 전문점 브랜드 백스비어가 에너지 드링크 브랜드 레드불과 협업해 트로피컬 콘셉트의 저도수 칵테일 2종을 선보인다.

 

29일 백스비어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한 신메뉴는 ‘레드불라썸’과 ‘망고레드불라썸’으로, 달콤한 과일 풍미와 청량감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레드불라썸은 바카디 모히토를 베이스로 레드불 핑크 에디션을 더해 복숭아의 달콤함과 라임·민트의 상큼함을 조화롭게 구현했다. 망고레드불라썸은 레드불 핑크 에디션 특유의 은은한 플로럴 향에 망고의 달콤함을 더해 풍부한 과일 향과 깔끔한 여운을 살렸다.

 

▲ [사진=더본코리아]

 

이번 신제품은 MZ세대를 중심으로 확산되고 있는 저도수 주류 선호 트렌드를 반영해 알코올 도수를 2.5도로 설정했다. 칵테일 베이스와 레드불 핑크 에디션을 각각 제공해 소비자가 취향에 따라 비율을 조절해 즐길 수 있도록 한 점도 눈에 띈다. 백스비어의 인기 메뉴인 ‘빽타코’와 ‘페퍼로니씬피자’ 등과의 페어링도 고려했다.

 

해당 트로피컬 칵테일 2종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백스비어 매장에서 판매된다.

 

백스비어 관계자는 “2026년 붉은 말의 해를 맞아 도전과 에너지를 상징하는 레드불과의 협업을 통해 고객들에게 활기찬 새해 메시지를 전하고자 했다”며 “백스비어 특유의 캐주얼한 분위기 속에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칵테일로 일상 속 즐거운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초행파트너스, 2026년 금융 핵심은 ‘정보 격차 해소’…“AI 정보선별” 중심 ‘미래자산 전략 세미나’ 개최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초행파트너스가 2026년 금융 환경 변화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지난 28일 ‘미래자산 전략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2026년, 정보 격차가 금융 격차를 만든다'를 핵심 메시지로, 투자자가 시장을 읽는 기준을 정교화하고 데이터·기술 기반 의사결정 역량을 강화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세미나에서는 글로

2

'바르는 장갑' 글러브인어보틀, 현대홈쇼핑 ‘왕톡’서 완판 기록… 33년 역사의 ‘3세대 쉴딩 로션 기술력’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전 세계적으로 ‘바르는 장갑’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3세대 쉴딩 로션 브랜드 ‘글러브인어보틀(Gloves in a Bottle)’이 국내 홈쇼핑 시장에서도 그 저력을 입증했다.글러브인어보틀 코리아는 지난 10일 진행된 현대홈쇼핑의 간판 프로그램 ‘왕영은의 톡 투게더(이하 왕톡)’ 방송에서 준비한 수량을 모두 완판시키며 매진 사례를

3

코레일, 작년 ‘지역사랑 철도여행’ 22만명 이용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한국철도공사(코레일)의 대표 여행상품 ‘지역사랑 철도여행’이 지난해 이용객 22만명을 넘었다고 29일 밝혔다. 2024년 8월 출시한 ‘지역사랑 철도여행’은 협약을 맺은 인구감소지역 42곳의 열차 운임 50% 할인과 관광명소 체험 혜택 등을 결합한 상품이다. 지난해 월평균 이용 인원은 판매 첫해 대비 2배(약 1만명 → 약 2만명)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