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이선주 선임 오토컨설턴트, 4000대 판매 '그랜드 마스터' 올라

이석호 / 기사승인 : 2023-05-23 17:35:22
  • -
  • +
  • 인쇄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기아는 대전 당진지점 이선주 선임 오토컨설턴트가 누적 판매 대수 4000대를 달성해 '그랜드 마스터'에 올랐다고 23일 밝혔다.

 

▲ 기아는 대전 당진지점 이선주 선임 오토컨설턴트가 누계 판매 대수 4000대를 달성해 '그랜드 마스터(Grand Master)'에 올랐다고 23일 밝혔다. [사진=기아]


그랜드 마스터는 기아에서 누적 판매량 4000대를 달성한 우수 영업직원에게 주어진다.

이 선임 오토컨설턴트는 1994년 기아에 입사해 29년간 연평균 140대를 팔아 역대 27번째 그랜드 마스터에 등극했다.

이 선임 오토컨설턴트에게는 상패와 포상 차량(K9)이 주어진다.

그는 "고객과의 만남을 소중히 여기고 진정성 있게 대한 것이 영광의 결실로 이어진 것 같다"며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고객에게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기아는 누적 판매량에 따라 스타(2000대), 마스터(3000대), 그랜드 마스터(4000대), 그레이트 마스터(5000대) 등의 장기판매 명예 칭호를 부여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문베어,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과 손잡고 프리미엄 호텔 채널 확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교촌에프앤비의 수제맥주 브랜드 문베어가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에 입점했다고 9일 밝혔다. 서울 서초구 청계산 입구에 자리한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은 193개 객실을 갖춘 4성급 프리미엄 호텔로, 글로벌 호텔 체인인 베스트 웨스턴의 상위 등급 ‘프리미어 컬렉션(Premier Collection)’브랜드이다. 중정 정원과 어우러진 ‘LE

2

카카오T 고급택시, 수도권 지역 제한 해제...서비스 품질 향상 '기대'
[메가경제=정호 기자] 카카오모빌리티가 서울·경기·인천 등 수도권 사업권을 하나로 묶는 고급택시 실증 특례 승인을 받으면서 사업 경쟁력을 높일 예정이다. 이는 지난 7월 차량 호출 서비스 '타다'에 이어 두 번째 실증 특례 사례다. 9일 모빌리티 업계에 따르면 국토교통부는 지난달 27일 카카오모빌리티의 '대형·고급형 택시 사업 구역 광

3

힘찬병원 이정훈 의무원장, 로봇 인공관절 수술 교육·임상 공유 활발… “3,000례 집도로 국내 최다”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힘찬병원 이정훈 의무원장(정형외과 전문의)이 로봇 수술기를 활용한 무릎 인공관절 임상 경험을 국내외 의료진과 적극적으로 공유하며 로봇 인공관절 수술 분야에서 영향력을 확대하고 있다.이 의무원장은 지난 11월 말 열린 ‘2025 스트라이커 마코(MAKO) 서밋’에서 패널로 참석해 마코로봇 수술 사례에 대해 발표하고 토론을 진행했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