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FIFA 온라인 4’, 온라인 ‘2021 썸머 쇼케이스’ 개최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6-10 18:11:53
  • -
  • +
  • 인쇄

넥슨(대표 이정헌)은 10일 EA 아시아 스튜디오인 EA코리아 스튜디오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정통 온라인 축구 게임 ‘EA SPORTS™ FIFA Online 4(이하 ‘FIFA 온라인 4’)’에 ‘2021 썸머 쇼케이스’를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넥슨은 10일 오후 12시 온라인으로 진행한 ‘2021 썸머 쇼케이스’에서 올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 내용을 공개하고, 업데이트 사전등록 이벤트를 시작했다. 

 

오는 24일 진행하는 대규모 업데이트에는 슛, 패스 반응성과 침투, 몸싸움, 개인전술, 중거리슛 등 게임 전반에 걸친 밸런스를 조정하는 ‘6차 넥스트 필드(6th NEXT FIELD)’를 도입한다. 

 

▲ 넥슨 제공


또 비슷한 실력의 유저들과 실시간 토너먼트 경쟁을 벌일 수 있는 ‘아레나 모드’를 신규 추가하고, 경기 중 손쉽게 포메이션, 팀전술, 개인전술을 설정할 수 있는 ‘다이내믹 택틱스’ 시스템을 공개한다.

이밖에도 밤 경기 선택 기능, 선수팩 최소 OVR 및 기준가 보장, 신규 재화 ‘EC(Exclusive Currency)’ 추가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함께 진행한다.

한편, 넥슨은 6월 10일부터 여름 대규모 이벤트 ‘2021 썸머 페스타’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전등록과 정식 등록에 모두 참여하면 보상으로 ‘1000 FC’와 ‘8000만 BP’, ‘NTG 1강 포함 멀티 강화팩’, ‘수수료 쿠폰’을 즉시 지급하고, 9월 1일까지 총 5차례의 사전등록 리워드를 순차적으로 제공한다.

또 각 리워드 기간별 추가 미션을 달성하면, 8월 19일부터 보상 교환에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 교환 포인트와 오는 24일부터 원하는 날짜에 버닝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프리버닝 참여권’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이밖에도 내달 1일부터 시작되는 여름방학 이벤트로 더욱 풍성한 이벤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여름 업데이트와 ‘2021 썸머 페스타’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FIFA 온라인 4’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GC녹십자, 창사 이래 첫 분기 매출 6천억 돌파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GC녹십자(006280.KS)가 창립 이래 처음으로 분기 매출 6,000억원을 돌파했다.3일 회사에 따르면 GC녹십자의 2025년 3분기 연결기준 매출은 6,095억원으로 잠정 집계됐다. 전년 동기(4,650억원) 대비 31.1% 증가한 수치다. 같은 기간 영업이익은 292억원, 순이익은 181억원을 기록했다. 회사 측은 “알리글로

2

파크 하얏트 서울 코너스톤, 이탈리아 와인 명가 ‘가야’ 프라이빗 와인 디너 개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파크 하얏트 서울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코너스톤은 오는 11월 13일 단 하루, 이탈리아 북부 피에몬테 지역의 명문 와이너리 가야(GAJA)와 함께하는 프리미엄 와인 디너를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와인 디너에서는 이탈리아 최대 그라파 생산자 노니노(Nonino)의 제품도 함께 페어링되어, 깊은 풍미와 향의 조화를 경험할 수 있다

3

남양유업, 제품 포장부터 소비자 교육까지 ‘친환경’ 경영 강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제품 포장 단계의 친환경 설계부터 어린이 대상 환경 교육까지 현장에서 실행되는 ESG 활동을 전방위적으로 운영하고 있다고 3일 밝혔다. 남양유업은 올해 발효유·요거트·커피 등 주력 제품 42종의 포장재가 (사)한국포장재재활용사업공제조합의 ‘지속가능성 A등급’ 인증을 받으면서, 그동안 제품에 직접 적용해 온 친환경 포장 정책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