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오츠카, 오라떼X더보이즈 페이스북 이벤트 진행

정창규 / 기사승인 : 2020-07-08 17:58:10
  • -
  • +
  • 인쇄
8일부터 15일까지 일주일 간, 추첨 통해 총 30명 증정
이마트 24에 부착된 오라떼X더보이즈 홍보물.(사진=동아오츠카)
이마트 24에 부착된 오라떼X더보이즈 홍보물.(사진=동아오츠카)

[메가경제= 정창규 기자] 동아오츠카(대표 양동영 사장) 오라떼가 8일부터 15일까지 일주일 간 오라떼X더보이즈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는 동아오츠카 공식 페이스북 내 이벤트 게시물에 이마트24, 슈퍼마켓, 학교 등에 부착된 오라떼X더보이즈 홍보물을 사진 찍은 뒤 댓글을 남기면 된다.


오라떼는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더보이즈 사인CD를 증정할 예정이다. 부드러운 우유 성분에 상큼한 과즙을 더한 오라떼는 무탄산, 무색소에 칼슘과 칼슘 흡수를 돕는 CCP 성분이 함유돼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음료이다.


권보경 오라떼 브랜드매니저는 ”쉽고 재밌는 참여로 소비자들에게 일상 속 소소한 즐거움을 주고 싶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오라떼와 더보이즈를 사랑해주시는 모든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창규
정창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백화점, ‘멘즈 위크(Men’s Week)’ 행사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백화점이 전점에서 오는 12일(일)까지 단 6일간 '멘즈 위크' 행사를 개최하며 남성 패션 축제를 연다. 우선, 총 60여개 남성패션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대표 참여 브랜드로는 ‘갤럭시’, ‘닥스’, ‘시리즈’, ‘송지오’, ‘바버’ 등이 있다. ‘시리즈’, ‘에피그램’, ‘커스텀멜로우

2

남양유업, ‘지역사회와 건강한 동행’...소외계층에 우유·발효유 지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한부모 가정과 독거노인 등 지역사회 소외계층에 우유와 발효유를 후원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매월 정기적으로 운영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건강한 동행'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이번 후원에는 남양유업 천안공장을 비롯한 전국 15개 사업장이 참여했다. 총 1만5000여 개 제품이 한국

3

BBQ,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 아누가 참가…유럽에 K-치킨 알렸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 그룹이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인 ‘아누가(Anuga) 2025’에 지난 4일부터 8일까지 참가해 ‘K-치킨’을 알렸다고 8일 밝혔다. ‘아누가(Anuga)’는 독일 쾰른(Cologne)에서 2년마다 개최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식음료 박람회다. 전세계 118여 개국에서 16만 명 이상이 찾는 글로벌 행사로, '식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