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인도’ 누적 다운로드 5000만 돌파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8-18 00:55:38
  • -
  • +
  • 인쇄
구글 플레이 단일 마켓에서 출시 44일 만에 달성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인도’가 출시 44일 만에 누적 다운로드 5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인도’는 지난달 2일 구글 플레이 단일 마켓을 통해 출시돼 1주일 만에 누적 이용자 수 3400만 명, 일일 최대 이용자 수 1600만 명, 최대 동시 접속자수 240만 명을 각각 기록했다. 

 

▲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인도' 누적 다운로드 5000만 돌파 [크래프톤 제공]


5000만 다운로드 달성 기념 다양한 보상 이벤트도 시작됐다. 8월 15일 인도의 독립 기념일을 맞아 소셜미디어 채널과 인게임에서 인도만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지난달 발표된 첫 이스포츠 대회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인도 시리즈 2021’는 총 상금이 1천만 루피로, 첫 단계인 예선에 현재 54만 명이 넘는 참가자가 신청을 마쳤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이 중 선정된 1024팀이 예선을 한 번 더 치르며, 최종 16팀만 올 연말 그랜드 파이널에 진출하게 된다.

임우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본부장은 “인도 이용자들을 위한 크래프톤의 마음이 현지에서도 느껴진 것 같다”고 전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두산건설, 강화도에 ‘두산위브 센트럴파크 강화’ 분양 개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국내 주택 시장은 최근 4년간 경기 침체와 공사비 상승, 미분양 증가, PF 대출 경색 등으로 인해 전반적으로 위축된 흐름을 보였다. 이에 따라 건설사와 시행사들이 추진해 온 사업 대부분이 지연되거나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 가운데 두산건설은 인천 강화군 선원면창리에 신규 아파트 단지 ‘두산위브 센트럴파크 강화’를 선보이며 분양 시

2

디저트39, 제철 공주 밤으로 완성한 라떼 2종 출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디저트39가 가을을 맞아 제철을 맞은 공주 밤을 활용한 음료 2종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밤 특유의 깊고 고소한 맛을 극대화해, 가을의 풍미를 온전히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됐다. 먼저 ‘공주밤라떼’는 잘 익은 제철 공주 밤을 사용해, 밤 본연의 달콤함과 깊은 고소함을 그대로 담아낸 라떼다.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3

철도공단, 경부고속선 동대구~부산 취약개소 ‘영상감시설비 개량 완료’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국가철도공단 영남본부는 경부고속철도 2단계 동대구~부산 구간 선로변 취약개소의 영상감시설비 개량을 완료했다고 지난 8일 밝혔다. 취약개소는 터널 시·종점, 울타리 출입문 등 민간인의 출입에 취약해 철도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감시 및 관리가 필요한 구역을 말한다. 이번 사업을 통해 기존 영상감시설비를 AI 기반의 객체인식시스템과 연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