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제약, '추석맞이 두 배 드림' 프로모션 선봬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8-28 08:13:15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경동제약이 한가위를 맞아 ‘추석맞이 두 배 드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행사는 28일부터 내달 18일까지 진행하며, 경동제약 헬스케어 브랜드 위아바임(WIAVIM), 하피도피(HAPYDOPY), 네이처위드(Nature with)의 전 품목을 ‘1+1’ 또는 ‘2+2’ 등으로 고객들에게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 경동제약, '추석맞이 두 배 드림' 프로모션 선봬

 

경동제약은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선물 준비에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제품 구매 시 두 배 제공하는 이벤트를 기획했다. 그뿐만 아니라 3만 원 이상 구매 시 쇼핑백을, 10만 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 기프트를 증정하는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경동제약이 올해 새롭게 출시한 프리미엄 헬스케어 브랜드 ‘위아바임’은 활력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3종과 장에 좋은 낙산균 및 유산균을 함유한 장 건강 라인업 3종, 스트레스 긴장완화와 수면건강 케어에 좋은 건강기능식품 2종 등의 제품이 준비되어 있으며 이번 행사로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피부 트러블에 효과적인 스킨케어 솔루션 브랜드 ‘하피도피’ 제품과 새롭게 리브랜딩 한 건강기능식품 ‘네이처위드’의 오메가3, 루테인, 멀티비타민, 프로바이오틱스 등 추석 선물로 안성맞춤인 기초건강 케어를 위한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경동제약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추석을 맞아 고객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기획했다”라고 말하며, “부모님은 물론 남녀노소 모두를 위한 제품들이 준비된 이번 행사를 통해 소중한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이강덕 포항시장, K-브랜드지수 경상도 지자체장 1위 수성...김장호 구미시장 또 다시 2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지수' 경상도 지자체장 부문 1위에 이강덕 포항시장이 선정됐다고 13일 발표했다. K-브랜드지수는 아시아브랜드연구소가 국내외 연구진과 협력해 개발한 빅데이터 시스템으로, 기존의 빅데이터 분석 시스템과 달리 후보 표본 추출부터 인덱스 선별까지 분야별 자문위원단의 검증을

2

소노캄 제주, ‘감귤 체험 농장’ 로컬 체험 패키지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이 운영하는 소노캄 제주는 향긋한 겨울을 손끝으로 느끼는 ‘감귤 체험농장 패키지’ 상품을 출시하고 오는 12월까지 운영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상품은 겨울 시즌을 맞아 제주만의 대표적인 겨울 체험인 감귤 수확을 소노캄 제주 투숙객이 직접 즐길 수 있는 한정 패키지로, 소노캄 제주 객실 1박과 감귤 체험 2

3

'독박투어4' 김준호 "2세 계획 때문에 12월부터 금주" 선언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독박투어4’ 김준호가 ‘2세 계획’을 위해 ‘독박즈’ 앞에서 ‘금주’를 선포한다. 15일(토) 밤 9시 방송하는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4’(채널S, 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 25회에서는 김대희x김준호x장동민x유세윤x홍인규가 ‘맥주의 도시’인 중국 칭다오로 여행을 떠나는 현장이 펼쳐진다. 이날 ‘독박즈’는 서울 신사동에 위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