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은행, 한소희·강하늘 출연 'NH자산플러스' 광고 캠페인 공개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06-18 08:54:03
  • -
  • +
  • 인쇄
MZ세대와 공감하고 응원 취지

NH농협은행(은행장 권준학)이 배우 한소희·강하늘을 모델로 ‘NH자산플러스’ 신규 영상광고 2편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너 자신을 알라, 너 자산을 알라’를 슬로건으로 하는 이번 광고는 자신의 발견과 성장을 핵심가치로 여기는 MZ세대의 고민을 이해하고 응원하는 취지로 기획됐다.

주인공이 자신을 찾으려다 자산을 찾게 되는 이야기로, 한소희 편, 강하늘 편으로 나눠 2차에 걸쳐 공개된다.
 

▲사진 = NH농협은행 제공

 

지난해 ‘부부의 세계’로 연기력을 인정받은 한소희는 이번 광고를 통해 기존 드라마 캐릭터와 달리 귀엽고 엉뚱한 매력을 풍기는 실제 성격에 가까운 모습으로 등장해 신선한 재미를 안길 예정이다.

한편, 강하늘 출연 영상은 25일 공개될 예정으로, 직장생활에서 흔히 겪는 스토리로 많은 이들의 공감을 자아낼 스토리로 구성됐다.

청년의 순수함과 열정을 매력으로 많은 인기를 받고 있는 강하늘이 드라마 복귀작 같은 느낌으로 광고촬영에 임했다고 한다.

NH농협은행 관계자는 "요즘 세대들이 각종 MBTI테스트에 열광하는 이유가 자신의 성향을 알기 위한 점이라는 것에 주안점을 삼아, ‘NH자산플러스’의‘ 자산성향·소비패턴·MY목표’ 기능을 통해 자산 뿐만 아니라 자신을 알 수 있다는 것에 초점을 두고 광고 스토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광고영상은 NH농협은행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공식 SNS채널을 통해 확인 할 수 있으며, 광고 론칭을 기념해 공식 SNS채널에 시청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광고모델 이모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권준학 은행장은 “성장을 위해 고민하고 도전하는 이들을 응원하며, ‘너 자신을 알라, 너 자산을 알라’ 광고가 그들과 소통하고 응원하는 캠페인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아이디어를 발굴하겠다”고 전했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컬러플레이스 이세령 대표와 에이드프라미스 예선영대표, K-케어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협력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컬러플레이스 이세령 대표와 에이드프라미스·국제돌봄연합(ICU) 예선영 대표가 9월 고령 사회에서도 존엄성을 지켜낼 수 있는 새로운 협력을 위해 혁신 모델을 제시했다. 퍼스널컬러 분야에서 15년간 독보적 입지를 다져온 이세령 대표는 단순한 뷰티 서비스를 넘어 데이터 기반 분석과 맞춤형 이미지 컨설팅을 통해 개인의 자신감과 존엄 회복

2

강원랜드, 한국토지주택공사와 손잡고‘건설 분야 감사자문단’ 발족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강원랜드 감사위원회(상임감사위원 안광복)는 12일에 건설사업의 리스크 예방과 내부통제 강화를 위해 한국토지주택공사와 협력한‘건설 분야 감사자문단’을 공식 발족한다고 밝혔다.이번 자문단 발족은 지난 7월 한국토지주택공사와 체결한 감사업무 협약 이후 실질적인 발전방향을 모색하기 위해 추진되는 후속조치로 양 기관 상임감사위원과 감사업무

3

SK하이닉스, 2025 미래포럼 개최…"차세대 AI 전략 논의"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SK하이닉스는 지난 11일 경기 이천캠퍼스에서 ‘AI 시대, First Mover로서의 기술적 도약과 Paradigm 변화’라는 주제로 2025 SK하이닉스 미래포럼(이하 미래포럼)’을 열었다고 12일 밝혔다. 미래포럼은 글로벌 인공지능(AI) 시장의 트렌드와 변화를 조망하고 SK하이닉스 반도체 기술의 발전 방향을 논의하는 자리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