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생명, 어버이날 맞아 은평노인종합복지관 방문 효 꾸러미 전달

황동현 기자 / 기사승인 : 2022-05-06 09:03:28
  • -
  • +
  • 인쇄
서울 은평노인종합복지관 방문 지역 어르신 1000명에게 꾸러미 기증
어버이날 맞아 독거노인 등 취약계층 온정의 손길 전해

농협생명이 어버이날을 맞아 서울 은평노인종합복지관을 방문해 (孝) 꾸러미를 전달하며 독거노인 등 취약계층에게 온정의 손길을 전했다.


NH농협생명(대표이사 김인태)이 지난 4일 다가올 어버이날을 맞아 지역사회 어르신을 위한 효 꾸러미 1000개를 지원했다고 밝혔다.

▲ NH농협생명(대표이사 김인태)은 지난 4일 다가올 어버이날을 맞아 지역사회 어르신을 위한 효(孝) 꾸러미 1000개를 지원했다. [사진=NH농협생명 제공]

이날 행사에는 NH농협생명 경영기획부문 류영수 부사장과 은평노인종합복지관 김승자 관장이 참석했다. 이번에 지원한 꾸러미는 은평노인종합복지관에서 관할 지역에 거주하는 독거노인 등 지역사회 어르신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꾸러미는 코로나19에 대비한 마스크와 자가검사키트, 떡과 방울토마토와 같은 간단한 먹거리로 채워졌다. 또한 관내 초등학교 학생들이 어버이날을 맞아 적은 엽서도 꾸러미 안에 넣어 전달할 예정이다.

류영수 부사장은 “가정의 달인 5월 어려운 이웃에게 온정의 손길을 전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항상 이웃의 곁에서 든든하게 지켜주는 NH농협생명이 되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한편, NH농협생명은 지난해 ▲설 꾸러미 나눔 ▲한가위 효드림 세트 ▲어버이날 카네이션 증정 등 은평노인종합복지관과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했다.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