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헬로 키티 MD 7종 출시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4-03 09:13:40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전 상품 당일 완판 기록을 세웠던 스타벅스 컬래버레이션 상품이 돌아온다.

 

스타벅스 코리아가 4월 4일 헬로 키티 컬래버레이션 MD 7종을 온라인 채널을 통해 선보인다. 지난해 9월 출시된 상품 4종을 비롯해 신규 상품 3종을 새롭게 출시해 고객의 선택권을 넓힌다.

 

▲ <사진=스타벅스 코리아>

 

3일 스타벅스 코리아에 따르면 헬로 키티 컬래버레이션 상품은 스타벅스가 헬로 키티 출시 50주년을 맞아 기획해 선보인 상품으로, 지난해 9월 한국을 포함해 아시아 태평양 13개 국가에 순차적으로 첫 선을 보인 바 있다. 당시 국내에서는 출시된 총 4종의 상품이 출시 당일에 대부분의 재고가 소진되는 등 큰 인기를 얻었다.

 

당초 한정수량으로 출시되었으나 판매 종료 후에도 고객들의 지속적인 재출시 요청이 이어짐에 따라, 스타벅스 버디위크 행사에 맞춰 총 7종으로 상품 라인업을 강화해 온라인 단독 상품으로 재출시된다.

 

이번 헬로 키티 컬래버레이션 상품은 지난해 출시된 ‘헬로 키티 리본 리드 세라믹 머그 473ml’, ‘헬로 키티 세라믹 머그 355ml’, ‘SS 헬로 키티 콜드컵 473ml’, ‘헬로 키티 바리스타 인형’ 등 4종에 새로운 상품 3종을 추가했다.

 

헬로 키티 아트웍이 돋보이는 실용적인 ‘SS 헬로 키티 엘마 텀블러 473ml’와 헬로 키티의 시그니처 빨간 리본 스토퍼가 달린 ‘헬로 키티 콜드컵 473ml’, 귀여운 원두 패턴의 휴대가 용이한 ‘SS 헬로 키티 텀블러 355ml’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헬로 키티 컬래버레이션 7종의 상품은 4월 2일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시작으로 4월 4일 0시에 스타벅스 앱 온라인 스토어와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SSG닷컴, G마켓에서 동시 출시되며, 계정당 한정 수량으로 구매 가능하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첫 출시 당시 당일 빠르게 소진되어 상품을 경험하지 못한 고객분들의 지속적인 재출시 요청에 힘입어 이번에 상품을 7종으로 확대해 재출시하게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고객에게 이색적이고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아워홈 프리미엄 레스토랑 키사라·싱카이, 겨울 신메뉴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아워홈은 프리미엄 일식당 ‘키사라’와 중식당 ‘싱카이’에서 겨울 시즌 신메뉴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키사라와 싱카이는 올해 연간 콘셉트를 ‘제철에 경험하는 일본·중국 유명 지역의 미식 이야기’로 정하고, 계절마다 특별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는 신선하고 영양가 높은 겨울 제철 식재료의 깊은 풍미를 살린 다채로운 미식 경험

2

이스타항공, ‘2025 서울시 장애체육인의 밤’서 서울시장 표창 수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스타항공이 지난 17일에 열린 ‘2025 서울특별시 장애체육인의 밤’ 행사에서 서울특별시장 표창을 받았다고 18일 밝혔다. 수상식은 지난 17일 저녁, 서울 피스앤파크컨벤션에서 이스타항공 유상종 경영본부장을 비롯한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평가에서 이스타항공은 항공 업계 최초로 장애인 축구단을 창단 및 운영하며 서

3

우리금융, ‘2025년 클라우드 산업대상’ 과기부장관상 수상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금융그룹은 ‘2025년 클라우드 산업대상’에서 우수 도입 기업 부문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최하는 ‘클라우드 산업대상’은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국내 클라우드 서비스를 개발·활용한 우수 사례를 선정해 시상하는 제도다.우리금융은 보안 규제가 까다로운 국내 금융 환경에서 금융권 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