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31일은 SPC 배스킨라빈스 슈퍼 31데이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12-30 10:19:41
  • -
  • +
  • 인쇄
하프갤론 사이즈업에 할인 쿠폰 증정 등 혜택 강화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올해 마지막을 31데이로 장식한다.

배스킨라빈스 슈퍼 31데이는 31일 하루 동안 패밀리를 구입하면 6가지 맛의 하프갤론으로 업그레이드되는 것은 물론, 풍부한 추가 혜택까지 제공하는 행사다.

배스킨라빈스 오프라인 매장에서 행사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 쿼터 사이즈 4000원 쿠폰을 제공한다. 또 간편결제 서비스 해피페이로 행사 제품을 결제하면 구매 금액 10%가 해피포인트로 추가 적립된다.
 

▲사진 = SPC 제공

 

연말 ‘집콕’ 생활을 즐기는 소비자를 위한 혜택도 있다. 1월 3일까지 배달앱을 통해 패밀리 사이즈 가격으로 하프갤론을 구매할 수 있으며, 인기 아이스크림 1종을 한 통 담은 레디팩은 3+1으로 만나볼 수 있다.

대상 채널은 해피오더를 포함한 배달의 민족, 요기요, 카카오톡, 쿠팡이츠 등 배달앱이다.

이 외에도 사전 예약자 대상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30일까지 해피오더, 카카오톡, 배달의 민족을 통해 사전 픽업 예약을 하면 하프갤론과 레디팩 3+1을 각각 6000원, 9200원 혜택이 적용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한 해 동안 배스킨라빈스에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고자 올해 마지막 31데이는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슈퍼 31데이’로 준비했다”며 “배스킨라빈스가 선보이는 특별한 혜택과 함께 한 해를 알차게 마무리하고 즐거운 마음으로 새해를 맞이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부산 광안리, 주민·관광객 함께 즐기는 골목상권 축제 ‘남천바다로 가는 길’ 9월·10월 두 차례 개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부산시와 부산경제진흥원의 골목상권 활성화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광안리 세흥시장~광리단길 일대에서 ‘남천바다로 가는 길’ 행사가 9월과 10월 두 차례 열린다. 상인회 소속 개성 있는 상점들이 참여해,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경품 이벤트와 특별한 소비 경험을 선사한다. 부산 수영구 남천바다로에 위치한 해당 골목 상권은 '남천바다로

2

IBK기업은행, ‘NFT지갑 서비스’ 시범 운영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IBK기업은행은 디지털 자산 생태계 확산에 발맞춰 ‘NFT(Non-Fungible Token, 대체 불가능한 토큰)지갑 서비스’를 시범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NFT지갑 서비스’는 고유성과 소유권을 증명할 수 있는 디지털자산인 NFT를 보관할 수 있는 블록체인 기반 지갑 서비스다. 기업은행은 고객들이 직접 NFT 자산을 관리하고

3

잇다컴퍼니, ‘춘천버디즈’ 캐릭터로 캐릭터라이선싱페어 2025 참가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강원도의 디지털마케팅 전문기업 잇다컴퍼니는 지역 기반 IP 사업으로 춘천을 브랜딩하는 팀, ‘춘천버디즈’를 선보이며 지난 7월 17일부터 20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캐릭터라이선싱페어 2025’에 참가해 성황리에 전시를 마쳤다. 이번 전시는 강원정보문화산업진흥원 강원콘텐츠코리아랩의 지원으로 진행된 ‘2025년 국내 전시회 공동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