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MDTI 드링크 5종 출시··· 건강 테스트 후 맞춤 음료 추천

황동현 / 기사승인 : 2021-08-25 10:28:44
  • -
  • +
  • 인쇄
전국 세븐일레븐에서 판매

삼성화재가 세븐일레븐과 손잡고 건강 테스트 결과에 따른 맞춤 음료를 추천한다. 

 

삼성화재(사장 최영무)는 세븐일레븐과 협업해 'MDTI 드링크'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MZ세대를 겨냥한 체험 마케팅의 일환으로 일상 속에서 쉽고 재미있게 삼성화재를 경험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출시 음료는 총 5종이다. 배고플 때 마시는 미숫가루 음료 '꼬르르르(GRRR)형', 푸석한 피부에 도움을 주는 석류 음료 '수면부족(ZZZZ)형', 지쳤을 때 먹는 에너지 음료 '배터리방전(OTLL)형', 스트레스로 마음의 평화가 필요할 때 먹는 복숭아 음료 '부글부글(BGBG)형', 소화를 돕는 유산균이 포함된 요구르트 음료 '뿌웅(POOP)형'이다.

소비자들은 간단하게 건강 습관을 알아볼 수 있는 건강 MDTI(My Drink Type Indicator) 테스트를 통해 나에게 맞는 음료를 추천 받을 수도 있다. 테스트 진행 고객 중 2만명에게는 추천 음료 교환권을 즉시 제공한다. 갤럭시 버즈 프로 등 경품이 걸린 인스타그램 후기 이벤트도 진행된다.

50만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는 삼성화재 'MDTI 드링크'는 오늘부터 전국의 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은석 삼성화재 브랜드전략파트장은 "이번 프로모션은 소비자들에게 건강관리의 필요성을 알리고 생활에 활력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건강 MDTI 캠페인이 MZ세대에게 친근한 브랜드 이미지를 만드는데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 삼성화재(사장 최영무)가 세븐일레븐과 협업해 'MDTI 드링크' 5종을 선보인다 [사진=삼성화재 제공]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황동현
황동현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교원라이프, 위생등급제 최고등급 획득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교원라이프는 ‘교원예움 장례식장’이 식품의약품안전처(이하, 식약처) 위생등급 지정 심사에서 전국 7개 전 지점 모두 최고등급인 ‘매우 우수’를 획득했다고 5일 밝혔다. ‘위생등급제’는 식약처가 식품접객업소의 위생 상태를 평가하는 제도로, 3개 분야 64개 항목에 대한 심사 및 현장평가를 거쳐 ‘매우우수·우수·좋음’ 3단계 등급을

2

소노스퀘어, 롯데하이마트 협업 매장 '소노시즌 경기 광주점'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소노스퀘어가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소노시즌이 가전과 가구의 원스톱 쇼핑이 가능한 6번째 롯데하이마트 협업 매장 ‘소노시즌 경기 광주점’을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소노시즌 경기 광주점’은 최근 리뉴얼 확대해 다시 문을 연 롯데하이마트 경기광주점에 자리잡았다. 소노시즌도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인다. 국내 최초, 완

3

대원제약 ‘알부민 킹’, 홈쇼핑 5회 연속 완판…누적 40만병 판매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대원제약(대표 백승열)은 고함량 알부민 제품 ‘알부민 킹(Albumin King)’이 홈쇼핑 방송 5회 연속 완판을 기록하며 누적 판매량 40만 병을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알부민 킹’은 단백질의 일종인 알부민을 병당 32,175mg까지 함유한 고함량 제품이다. 알부민은 혈관 내 삼투압을 조절해 체액 균형을 유지하고, 영양소·호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