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생명, 코로나19로 침체된 화훼농가 응원…희망화분 나눔 행사

최낙형 / 기사승인 : 2021-02-08 11:05:59
  • -
  • +
  • 인쇄
출근길 임직원에게 희망화분 1000개 전달하며 화훼소비 촉진 실시

[메가경제=최낙형 기자] NH농협생명은 8일 오전 서울 서대문구에 위치한 본사에서 임직원 희망화분 나눔행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김인태 대표를 비롯한 임원들이 출근하는 직원들에게 꽃 화분 500개와 공기청정식물 500개를 직접 전달했다. 또 화훼용품을 이용해 본사 근무 환경도 개선할 예정이다. 

 

▲ 8일 ‘희망화분 나눔행사’에 참여한 김인태 NH농협생명 대표가 서울 서대문구 본사로 출근하는 직원에게 꽃 화분을 전달하고 있다. [사진=NH농협생명 제공]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감염병 장기화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농가 지원을 위해 실시했다.

졸업식, 입학식 등 각종 행사 및 모임 등이 취소되며 침체된 화훼 소비를 촉진하기 위한 메시지를 전달했다.

화분나눔 행사과 함께 자신이 사용하는 책상에 꽃 화분 하나씩 두자는 ‘내 책상 위 작은 화원, 1T1F(1 Table 1 Flower)’ 캠페인을 전개하며 일상 속 화훼 소비 실천을 강조했다.

김인태 대표는 “이번 행사가 전국적인 화훼소비 촉진으로 이어져 화훼농가에 희망의 메시지가 되었으면 좋겠다”며 “우리들 일상생활 속 꽃과 화분 선물로 주변 사람들과 행복한 시간을 갖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낙형
최낙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