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투자, 캠페인 영상 시즌3 공개···취업준비생 응원메시지 담아

황동현 기자 / 기사승인 : 2021-10-27 11:13:37
  • -
  • +
  • 인쇄

코로나 블루로 힘들 분들에게 공감이 되고 따뜻한 감동을 전하고 있는 신한금융투자가 이번에는 취업준비생을 응원하는 캠페인 영상을 만들어 주목된다.


신한금융투자(대표이사 이영창)는 응원하기 캠페인의 세 번째 영상으로 취업준비생에 대한 응원 메시지를 담은 영상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고 27일 밝혔다.

 

▲ 신한금융투자(대표이사 이영창)는 응원하기 캠페인의 세 번째 영상으로 취업준비생에 대한 응원 메시지를 담은 영상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사진=신한금융투자 제공]

 

이번 영상은 인턴기간이 끝나고 다시 구직활동을 하는 취업준비생들의 고민을 담았다. 자우림의 ‘Going Home’을 배경화면으로 사용해 코로나19로 얼어붙은 취업시장에 지쳐가는 취준생들을 위로하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또한, 이번 영상에 배우 전미도가 인턴을 응원하는 팀장으로 출연해 눈길을 끈다.

신한금융투자 이주연 마케팅부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취업난을 겪고 있는 취준생들에게 자우림의 노래를 빌려 다 잘 될거라는 응원 메시지를 전달하고 싶었다”며 “신한금융투자의 응원하기 캠페인을 통해 코로나 블루로 힘들 분들에게 공감이 되고 따뜻한 감동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신한금융투자는 올해 초 사회초년생을 위한 “내가 니편이 되어줄게” 영상 캠페인을 시작으로 최근 1700만명 이상이 공감한 소상공인 응원 캠페인까지 누적 3000만의 조회수를 기록해 다양한 고객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