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은행, 독도체험관 홍보···"독도지킴이 역할 앞장"

황동현 / 기사승인 : 2021-04-14 11:32:49
  • -
  • +
  • 인쇄
교육부, 동북아역사재단과 15일부터 독도체험관 홍보
농협은행 전지점에서 독도체험관 홍보물 배포

 

교육부(부총리 겸 교육부장관 유은혜)와 동북아역사재단(이사장 이영호), NH농협은행(은행장 권준학)은 오는 15일부터‘아름다운 우리의 보물섬 독도를 만나세요!’라는 주제로 전국 독도체험관 14개소의 홍보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농협은행은 독도체험관 위치, 이벤트 행사 등을 소개한 독도체험관 홍보유인물 56만장을 1121개 全영업점에 비치하고, 은행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홍보 유인물을 배포하여 독도지킴이 은행으로 홍보에 동참한다.

 

▲ 교육부, 동북아역사재단, NH농협은행은 오는 15일부터‘아름다운 우리의 보물섬 독도를 만나세요!’라는 주제로 전국 독도체험관 14개소의 홍보를 실시한다. [사진=NH[메가경제=황동현 기자] 농협은행 제공]

 

교육부는 이번 행사는 우리 국민이 독도체험관 방문을 통해 독도에 대해 이해하고 체험함으로써 독도가 역사적·지리적·국제법적으로 대한민국 영토임을 보다 명확히 하고자 함을 위한 행사로 관계기관, 민간·사회단체 등과 협력하여 지속적으로 독도교육과 홍보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는 뜻을 밝혔다.

농협은행 권준학 은행장은 “농협은행이 우리 땅 독도를 널리 알리는 뜻깊은 일에 함께 하게 되어 기쁘고, 앞으로도 독도지킴이 역할에 앞장서 나아겠다”고 밝혔다.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황동현
황동현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관광개발, 3분기 영업이익 529억...사상 최대 경신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관광개발은 올해 3분기 연결 기준 영업이익이 529억원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5일 공시했다. 이는 역대 분기 기준 최대로 처음으로 500억원대를 달성했다. 지난해 동기(221억원) 대비138.9% 증가한 수치다. 매출은 1866억7000만원으로 34.2% 증가하며 역대 최대 기록을 세웠다. 당기순이익은 64억8900만원으로 지난

2

하나투어, ‘클투(CR8TOUR)’ 전략 투자...800조 스포츠 관광 시장 진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하나투어가 러닝 기반 스포츠 여행 플랫폼 ‘클투(CR8TOUR)’에 전략적 투자(SI)를 단행해 2대 주주에 올랐다고 5일 밝혔다. ‘클투’는 러닝과 여행을 결합한 국내 유일의 전문 플랫폼으로, 국내·외 런투어, 콘텐츠, 커뮤니티 서비스를 아우르며 런투어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파리 국제 마라톤' 국내 독

3

헥토헬스케어 온리추얼, 올리브영 주요 오프라인 매장 입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헥토헬스케어의 이너뷰티 브랜드 온리추얼이 올리브영 주요 매장에 입점한다고 5일 밝혔다. 국내 이너뷰티 시장이 올해 2조 원 규모까지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온리추얼은 K뷰티 대표 플랫폼 올리브영과의 협업을 통해 2030 여성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고 브랜드 성장 동력을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온리추얼은 지난 9월 올리브영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