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은행, 독도체험관 홍보···"독도지킴이 역할 앞장"

황동현 / 기사승인 : 2021-04-14 11:32:49
  • -
  • +
  • 인쇄
교육부, 동북아역사재단과 15일부터 독도체험관 홍보
농협은행 전지점에서 독도체험관 홍보물 배포

 

교육부(부총리 겸 교육부장관 유은혜)와 동북아역사재단(이사장 이영호), NH농협은행(은행장 권준학)은 오는 15일부터‘아름다운 우리의 보물섬 독도를 만나세요!’라는 주제로 전국 독도체험관 14개소의 홍보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농협은행은 독도체험관 위치, 이벤트 행사 등을 소개한 독도체험관 홍보유인물 56만장을 1121개 全영업점에 비치하고, 은행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홍보 유인물을 배포하여 독도지킴이 은행으로 홍보에 동참한다.

 

▲ 교육부, 동북아역사재단, NH농협은행은 오는 15일부터‘아름다운 우리의 보물섬 독도를 만나세요!’라는 주제로 전국 독도체험관 14개소의 홍보를 실시한다. [사진=NH[메가경제=황동현 기자] 농협은행 제공]

 

교육부는 이번 행사는 우리 국민이 독도체험관 방문을 통해 독도에 대해 이해하고 체험함으로써 독도가 역사적·지리적·국제법적으로 대한민국 영토임을 보다 명확히 하고자 함을 위한 행사로 관계기관, 민간·사회단체 등과 협력하여 지속적으로 독도교육과 홍보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는 뜻을 밝혔다.

농협은행 권준학 은행장은 “농협은행이 우리 땅 독도를 널리 알리는 뜻깊은 일에 함께 하게 되어 기쁘고, 앞으로도 독도지킴이 역할에 앞장서 나아겠다”고 밝혔다.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황동현
황동현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칠성음료, 제로 소주 '새로' 판매고 7억병 기록...국민 인당 14병씩 마셔
[메가경제=정호 기자] 2022년 9월에 첫 선을 보인 롯데칠성음료의 제로 슈거 소주 ‘새로’가 출시 3주년을 앞둔 지난 7월말에 누적 판매량 7억병을 돌파하며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대표 제로 슈거 소주로 자리매김했다. 한국인 국민 약 5000만명으로 나눴을 때 인당 14병씩 마신 셈이다. '새로'는 출시 이후 소비자들에게 ‘부드러운 목넘김과

2

지오영, 아스트라제네카 ‘아태 최우수 물류 운영 기업’ 선정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국내 1위 의약품 유통기업 지오영(대표 조선혜 회장)이 글로벌 의약품 물류 역량을 인정받았다. 지오영은 15일 아스트라제네카가 선정하는 ‘2024 아시아태평양 지역 최우수 물류 운영 기업(Top Operational Excellence·OPEX)’에 선정됐다고 밝혔다.아스트라제네카는 아태 지역 물류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품질, 문제

3

오스템임플란트, 유럽 시장 공략 ‘청신호’…178종 4695개 제품 MDR 인증 획득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오스템임플란트(대표 김해성)는 주력 임플란트 라인을 포함한 178종, 4695개 제품이 유럽연합(EU) 의료기기 규정(MDR, Medical Device Regulation) 인증을 획득했다고 15일 밝혔다.이번 인증으로 오스템임플란트는 KS, TS, SS 등 핵심 임플란트 라인과 어버트먼트, 교정 스크류, 멤브레인 등 주요 제품군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