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은행, 독도체험관 홍보···"독도지킴이 역할 앞장"

황동현 기자 / 기사승인 : 2021-04-14 11:32:49
  • -
  • +
  • 인쇄
교육부, 동북아역사재단과 15일부터 독도체험관 홍보
농협은행 전지점에서 독도체험관 홍보물 배포

 

교육부(부총리 겸 교육부장관 유은혜)와 동북아역사재단(이사장 이영호), NH농협은행(은행장 권준학)은 오는 15일부터‘아름다운 우리의 보물섬 독도를 만나세요!’라는 주제로 전국 독도체험관 14개소의 홍보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농협은행은 독도체험관 위치, 이벤트 행사 등을 소개한 독도체험관 홍보유인물 56만장을 1121개 全영업점에 비치하고, 은행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홍보 유인물을 배포하여 독도지킴이 은행으로 홍보에 동참한다.

 

▲ 교육부, 동북아역사재단, NH농협은행은 오는 15일부터‘아름다운 우리의 보물섬 독도를 만나세요!’라는 주제로 전국 독도체험관 14개소의 홍보를 실시한다. [사진=NH[메가경제=황동현 기자] 농협은행 제공]

 

교육부는 이번 행사는 우리 국민이 독도체험관 방문을 통해 독도에 대해 이해하고 체험함으로써 독도가 역사적·지리적·국제법적으로 대한민국 영토임을 보다 명확히 하고자 함을 위한 행사로 관계기관, 민간·사회단체 등과 협력하여 지속적으로 독도교육과 홍보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는 뜻을 밝혔다.

농협은행 권준학 은행장은 “농협은행이 우리 땅 독도를 널리 알리는 뜻깊은 일에 함께 하게 되어 기쁘고, 앞으로도 독도지킴이 역할에 앞장서 나아겠다”고 밝혔다.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