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심영범 기자]헥토헬스케어가 코베 베이비페어의 특별 전시관인 ‘첫 만남 스토어’에 참여하며 예비 부모 및 육아맘과의 현장 소통에 나선다.
‘첫 만남 스토어’는 아이와의 첫 만남을 준비하는 부모를 위해 엄선된 출산·육아 필수 브랜드를 소개하는 코베 베이비페어의 핵심 전시관이다. 출산 및 육아 초기 단계에 필요한 제품과 정보를 한 자리에서 제공해 예비 부모들의 관심이 집중되는 공간으로 꼽힌다.
![]() |
| ▲ [사진=헥토헬스케어] |
헥토헬스케어는 오는 1월 29일부터 2월 1일까지 수원역 수원메쎄 전시장에서 열리는 코베 베이비페어를 시작으로 인천, 청주, 부산, 일산 등 전국 주요 도시에서 개최되는 ‘첫 만남 스토어’에 순차적으로 참여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키즈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의 소비자 접점을 지속적으로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행사 기간 동안 헥토헬스케어는 드시모네 및 김석진LAB 키즈 라인업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부스를 운영하고, 예비 부모를 대상으로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SNS(인스타그램) 또는 맘카페에 드시모네 부스를 인증한 방문객에게는 ‘드시모네 베이비 스텝1’ 체험팩을 증정한다.
부스에서는 ▲드시모네 베이비 스텝1 ▲드시모네 베이비 스텝2를 비롯해 ▲김석진LAB 비타민D 드롭스 400 ▲오메가3 스마트츄 등 영유아 건강 밸런스를 고려한 주요 제품을 선보인다. 방문객들은 전문 상담을 통해 아이의 성장 단계에 맞는 제품을 확인하고 현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헥토헬스케어 관계자는 “아이와 부모가 처음으로 브랜드를 접하는 의미 있는 공간에서 예비 부모들에게 키즈 건강기능식품 라인업을 소개하게 돼 뜻 깊다”며 “앞으로도 전국 각지의 부모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접점을 확대하고, 신뢰를 기반으로 한 제품 체험 기회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