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 명동·월드타워에 ‘토리버치’ 새단장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6-01-28 13:37:15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면세점이 글로벌 패션 브랜드 ‘토리버치(Tory Burch)’ 매장 리뉴얼 및 신규 출점을 통해 명품 브랜드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

 

롯데면세점은 토리버치 명동본점 매장을 리뉴얼 오픈하고, 잠실 월드타워점에 신규 매장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재단장은 설 연휴를 앞둔 내국인 쇼핑 성수기를 겨냥한 전략적 행보다.

 

▲ [사진=롯데면세점]

 

리뉴얼을 마친 명동본점 11층 토리버치 매장은 미국 로스앤젤레스 로데오 드라이브에 위치한 플래그십 스토어의 최신 디자인 콘셉트를 적용했다. 해당 디자인은 아시아 지역에서는 상해와 홍콩에 이어 세 번째, 국내에서는 최초로 도입됐다.

 

토리버치는 기존 20~50대 전문직 여성을 중심으로 한 고객층에서 나아가, 최근에는 Gen Z세대까지 타깃을 확장하며 브랜드 이미지 다변화를 꾀하고 있다. 이를 위해 중국 시장에서 선호도가 높은 ‘T-모노그램(T-Monogram)’ 라인과 한국·일본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로미(ROMY)’ 라인을 앞세워 아시아 시장 공략을 강화하고 있다. 토리버치는 2004년 뉴욕에서 론칭된 글로벌 패션 브랜드로, 아메리칸 럭셔리를 대표하는 브랜드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다.

 

롯데면세점은 현재 명동본점을 비롯해 부산점과 제주점 등에서 토리버치 매장을 운영 중이며, 오는 30일 잠실 월드타워점 8층에 신규 매장을 추가 오픈해 면세 유통망을 확대할 예정이다. 

 

롯데면세점 관계자는 “국내 최초로 토리버치 최신 플래그십 스토어 디자인을 선보이게 돼 의미가 크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브랜드와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차별화된 매장 환경과 단독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하나투어 AI 여행 상담 ‘하이’, 출시 10개월 만에 누적 이용 100만 건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하나투어는 자사의 AI 여행 상담 서비스 ‘하이(H-AI)’가 론칭 10개월 만에 누적 이용 건수 100만 건을 넘어섰다고 28일 밝혔다. ‘하이(H-AI)’는 항공권, 숙소, 패키지 상품 등 여행 관련 정보를 대화형으로 탐색할 수 있는 하나투어의 멀티 AI 에이전트 서비스다. 일정 생성부터 맞춤 상품 추천·비교, 항공 페널티 및 위

2

엔씨소프트, 아이온2 작업장 제재 방안 발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엔씨소프트(이하, 엔씨(NC))는 ‘아이온2’가 작업장 대응을 강화하고, 이용자 편의성을 개선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아이온2 개발진은 27일 라이브 방송을 통해 특정 해외 VPN 차단 게임 내 신고 시스템 고도화 하드웨어 차단방식 도입 등 작업장 대응 방안을 발표했다. 무분별한 채집 매크로 확산 방지를 위해 채

3

KB국민카드, 김우빈 출연 신규 광고 캠페인 전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카드는 28일 배우 김우빈과 함께한 신규 광고 캠페인을 예고하며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이번 티저 영상은 KB국민카드가 준비 중인 새로운 광고 캠페인의 분위기와 메시지를 간략하게 담은 콘텐츠로, 영상 공개 직후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KB국민카드는 이번 영상을 통해 새로운 모델 발탁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