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면세점, 뷰티 디바이스 듀얼소닉 ‘옵티멈’ 입점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6-01-28 13:41:10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면세점이 프리미엄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듀얼소닉(DUALSONIC)의 신제품 ‘옵티멈(OPTIMUM)’을 면세 채널 단독으로 선보인다.

 

신세계면세점은 듀얼소닉 옵티멈을 온라인몰과 명동점, 인천공항점에서 판매를 시작했다고 28일 밝혔다. 

 

▲ [사진=신세계면세점]

 

맥시멈은 2024년 11월 신세계면세점 입점 이후 6개월 만에 매출이 110% 성장했다. 집중초음파, 고주파, 미세전류, 일렉트로포레이션 등 7가지 기능을 하나의 기기에 담아 피부 탄력 개선과 휴대성을 동시에 잡았다는 평가를 받으며 흥행을 이어갔다.

 

신제품 옵티멈은 얼굴선 전반에 고르게 에너지를 전달하는 ‘무제한 13도트’ 리프팅 기술을 적용해, 특정 부위에 국한되지 않고 얼굴 전체를 균일하게 케어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보다 자연스럽고 정돈된 윤곽 연출이 가능하다는 설명이다.

 

여기에 RED·YELLOW LED와 IR을 결합한 복합 광케어 기능을 탑재해 피부 깊은 곳에는 탄력을, 표면에는 윤광을 동시에 구현한다. 리프팅과 광채 케어를 한 번에 관리할 수 있어 간편한 홈케어 수요에도 부합한다.

 

옵티멈은 얼굴 부위와 피부 상태에 따라 자동으로 케어가 진행되는 ‘6분 퀵모드’를 적용해 사용 편의성도 높였다. 페이스부터 눈가, 이마까지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케어 루틴으로 짧은 시간 안에 얼굴선과 피부 결, 광채 관리를 동시에 가능하게 했다.

 

앞서 옵티멈은 지난해 11월 말 듀얼소닉 사전예약 진행 당시 단 일주일 만에 1차 물량이 완판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듀얼소닉 옵티멈은 기술력과 사용 편의성을 모두 갖춘 프리미엄 뷰티 디바이스”라며 “면세점 고객에게 차별화된 뷰티 경험을 제공하는 동시에, K-뷰티를 넘어 K-뷰티 테크와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아우르는 상품 큐레이션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최윤범 고려아연 회장 "핵심광물은 산업 아닌 안보 문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고려아연은 최윤범 고려아연 회장이 27일(현지시간) 미국 외교·정책 싱크탱크 애틀랜틱 카운슬이 워싱턴D.C에서 개최된 '광물 안보를 위한 동맹 파트너십 모델' 대담회에 참석했다고 28일 밝혔다. 최 회장은 이번 행사에서 핵심광물 이슈가 더 이상 단순한 산업·경제 문제가 아니라 국가 안보와 직결된 사안으로 전환됐다는 점

2

홈앤쇼핑, 프리미엄 이탈리아 일주 패키지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홈앤쇼핑이 2026년 신년 특집으로 한진관광과 손잡고 고품격 이탈리아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상품은 오는 31일 오후 6시 40분 홈앤쇼핑 방송을 통해 공개되며, 이탈리아 중·북부를 아우르는 9일 일정으로 구성됐다. 항공편은 티웨이항공 비즈니스 클래스 로마 왕복 직항을 이용한다. 옵션 관광, 기사·가이드 경

3

하나투어 AI 여행 상담 ‘하이’, 출시 10개월 만에 누적 이용 100만 건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하나투어는 자사의 AI 여행 상담 서비스 ‘하이(H-AI)’가 론칭 10개월 만에 누적 이용 건수 100만 건을 넘어섰다고 28일 밝혔다. ‘하이(H-AI)’는 항공권, 숙소, 패키지 상품 등 여행 관련 정보를 대화형으로 탐색할 수 있는 하나투어의 멀티 AI 에이전트 서비스다. 일정 생성부터 맞춤 상품 추천·비교, 항공 페널티 및 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