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엠에스파트너, 중국 ‘제 137회 캔톤페어’ 전시회 참가 통한 입지 강화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04-15 14:10:37
  • -
  • +
  • 인쇄
▲ (사진 = 케이엠에스파트너 제공)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케이엠에스파트너가 오는 15일부터 19일까지 중국 광저우에서 열리는 중국 최대 무역박람회 ‘제 137회 캔톤페어’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중국 광저우에서 개최된 캔톤페어는 70여 년의 역사를 지닌 대규모 국제무역박람회로 전 산업에 걸친 최신 기술과 트렌드 변화를 현장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세계 각국의 바이어를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는 점에서 매력적인 전시회로 손꼽힌다.

케이엠에스파트너는 매년 중국에서 개최되는 전시회해 참가하고 있으며, 이번 전시회에서는 Zeus 미니 빔 프로젝터를 주력으로 소개함으로써 제품 홍보와 동시에 관람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Zeus 미니 빔 프로젝터는 △AI 자동 초점 및 키스톤 보정 기능으로 최적의 화질 구현 △무선 연결 기능을 통한 다양한 기기와의 손쉬운 호환성 △투명 디스플레이 기술 △세계 최초 미니 빔 프로젝터와의 결합 △초경량·초소형 디자인, 휴대성과 활용성 극대화 등과 같은 첨단 기능을 갖추고 있다.


특히 AI 기반 자동 초점 및 키스톤 보정 기술은 사용자 편의성을 혁신적으로 향상시킨 핵심 기능이다. 국내외 최초로 손바닥 크기의 빔 프로젝터에 AI 자동 초점 및 키스톤 기능을 탑재하여, 공간의 제약 없이 언제 어디서나 최상의 화질을 구현할 수 있다. 사용자는 별도의 조작 없이 자동으로 화면 왜곡을 보정하고 초점을 맞출 수 있어 즉각적인 몰입감을 제공한다. 

 

▲ (사진 = 케이엠에스파트너 제공)

김종대 대표는 " 캔톤페어 참가를 통해 우리의 혁신적인 기술을 글로벌 시장에 적극적으로 알릴 수 있는 소중한 기회로 다수의 해외 파트너들과 의미 있는 논의를 진행할 예정이며, 전략적 협력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의 성장을 더욱 가속화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케이엠에스파트너는 △벤처기업 선정 △제품 혁신 대상 수상 △서울어워드 우수제품 선정 △수출 유망기업 선정 △우수 기술보증기금 인증 △대한민국 중소기업 대상 △하이서울 기업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을 수상하는 등 기술력과 혁신성을 인정받아 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크로쓰, 코인원·코빗 연계 이벤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31일 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크로쓰가 연말·연초를 맞아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를 통해 연이어 이용자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하며 국내 시장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먼저 코인원과 함께 12월 31일부터 1월 1일까지 ‘코인원데이 with CROSS’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자는 이벤트 코드 등록 후 일정 금액 이상 거래 시 자동으로 대상에

2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최종환 대표, ‘열린 경영’으로 산업포장 수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최종환 대표이사가 모범적인 노사문화 구축 공로를 인정받았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최 대표가 지난 30일 서울 피스앤파크 컨벤션에서 열린 고용노동부 주관 ‘2025 노사문화유공 등 정부포상 시상식’에서 노사문화유공 부문 산업포장을 수훈했다고 31일 밝혔다. 노사문화유공 표창은 산업현장에서 상생의 노사관계를 선도한

3

요트·전용기·초호화 열차…하나투어, ‘울트라 럭셔리 여행’ 라인업 공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하나투어의 하이엔드 맞춤여행 브랜드 제우스월드가 초고가 프리미엄 여행 수요 공략에 나섰다. 제우스월드는 ‘프라이빗 럭셔리 모빌리티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31일 밝혔다. 제우스월드는 세계 최대 럭셔리 관광 네트워크인 버츄오소(Virtuoso)의 멤버로, 하이엔드 고객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맞춤형 여행 콘텐츠와 차별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