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약품 잇치 신규 TV-CF "잇치, My Life"편 공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10-14 13:56:54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동화약품(대표이사 유준하)이 치약형 잇몸치료제 잇치의 신규 TV-CF를 런칭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신규 TV-CF는 ‘잇치, My Life’라는 주제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서 사람들이 잇치로 즐겁게 양치하는 모습을 통해 ‘잇치는 나의 생활(My life) 속 잇몸치료제’라는 메시지를 각인시키고자 했다.

▲ 동화약품 잇치 신규 TV-CF "잇치, My Life"편 공개

배경음악으로는 미국 록 밴드 본조비의 대표곡인 ‘It’s My Life’를 사용했다. 곡의 중독성 강한 후렴 가사와 발음이 유사한 ‘잇치, My Life’를 자연스럽게 연결해 뮤직비디오의 한 장면처럼 묘사했다.

동화약품 관계자는 “이번 TV-CF에는 닦으면서 치료하는 잇몸치료제 잇치로 영원하지 않은 잇몸 건강을 손쉽고 효과적으로 관리하자는 의미를 담았다”며 “잇치가 잇몸치료제 시장의 리딩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잇치는 구강 내 유해균을 선택적으로 억제하여 구강 내 미생물 관리라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 제품으로 2011년 출시 이후 성장을 거듭해 2023년 매출 333억 원을 달성했다. 잇치는 현재 치약형 잇몸치료제 시장 내 95% 점유율을 기록 중이며, 연간 판매량 300만 개를 돌파하여 잇몸약 판매금액 및 판매수량에서 1위를 유지하고 있다.

잇치에 함유된, 카모밀레(Chamomile), 라타니아(Rhatany), 몰약(Myrrh) 등 3가지 생약 성분은 잇몸 및 구강질환 유발균에 대한 항균, 항염 작용으로 잇몸병을 치료하고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준다. 잇치는 일반의약품으로 약국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맘스터치, ‘승리의 여신: 니케’와 제휴 한정 세트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맘스터치는 글로벌 인기 게임인 ‘승리의 여신: 니케’와 협업한 한정판 제휴 세트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승리의 여신: 니케’와의 첫 컬래버레이션으로, 론칭 3주년을 맞아 게임 속 전투 개시 상황에서의 대표 대사인 ‘인카운터’를 모티브로 진행된다. 이번 한정판 제휴 세트는 내달 1

2

광동제약, 경영총괄 사장에 박상영 부사장 승진 발령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광동제약은 박상영 부사장을 경영총괄 사장으로, 배기룡 상무이사를 전무이사로 승진시키고, 정대석 인사기획부문장을 상무이사로 신규 선임하는 임원 인사를 단행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인사는 안정적 경영기반을 바탕으로 지속 발전 가능한 신성장동력을 확보하고, 주주가치 및 대외 신인도 제고에 역량을 집중하기 위한 전략적 결정으로 풀이된다.

3

코웨이 물빛소리 합창단, ‘제33회 세계 장애인의 날 기념 전국장애인합창대회’ 대상 수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코웨이의 ‘물빛소리 합창단’이 지난 12일 아트센터 인천에서 열린 ‘제33회 세계 장애인의 날 기념 전국장애인합창대회’에서 대상(대통령상)을 수상했다고 13일 밝혔다. 2023년 금상 수상에 이어 올해는 대상을 거머쥐며, 장애인 문화예술 발전의 성과를 인정받았다. 전국장애인합창대회는 UN이 지정한 세계 장애인의 날을 기념해 장애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