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국가대표 황희찬, 부천아트센터 ‘1호 객석 기부자’ 등극

이하늘 기자 / 기사승인 : 2024-06-24 14:24:18
  • -
  • +
  • 인쇄

[메가경제=이하늘 기자] 프리미어리그에서 활약 중인 축구 국가대표 황희찬이 부천아트센터의 제1호 객석 기부자로 이름을 올렸다.


지난 22일 황희찬과 그의 공식 팬카페는 부천아트센터에 기부금 1000만원을 전달했다. 이날 기탁식에는 조용익 부천시장과 황희찬, 부천아트센터 태승진 대표, 황희찬의 부모, 황희정 BtheHC 대표가 참석했다.

 

▲ 사진=부천아트센터

이날 조용익 부천시장은“부천아트센터 최초의 객석 기부를 해주신 자랑스러운 축구 국가대표 황희찬 선수님께 감사 인사를 전한다”며 “부천시민과 클래식 애호가들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부천아트센터에 세계적인 축구 스타 황희찬 선수가 해주신 기부는 두고두고 부천의 큰 자랑거리가 될 것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또 “부천시와 부천아트센터는 황희찬 선수의 소중한 기부금을 투명하게 운영하여 시민을 위한 따뜻한 예술 나눔 문화를 만들어가겠다”고 밝혔다.

이에 황희찬은 “유년 시절부터 이어온 부천과의 인연이 국내 최고의 공연장 부천아트센터의 객석 기부를 통해 더욱 깊어 진 것 같아 개인적으로도 기쁘게 생각한다”며, “저의 기부가 K클래식과 문화예술 발전을 위해 필요 한 곳에 잘 쓰일 수 있도록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2024 황희찬 풋볼 페스티벌이 지난 22일 부천시청 잔디광장에서 성황리에 개최된 데 이어 황희찬의 팬미팅이 23일 부천아트센터 소공연장에서 열렸다. 해당 팬미팅은 티켓 오픈 1분만에 매진됐고, 약 250여 명의 팬들과 함께한 팬미팅에서 황희찬은 국내 팬들과 뜻깊은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하늘 기자
이하늘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나는 SOLO' 30기, 첫 데이트 선택부터 초특급 반전! 송해나 "대박!" 입틀막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나는 SOLO’(나는 솔로) 30기의 첫 데이트 선택에서 ‘초특급 반전’ 결과가 펼쳐진다. 11일(수) 밤 10시 30분 방송되는 ENA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예상 밖의 결과로 ‘아수라장’이 된 ‘솔로나라 30번지’ 상황이 공개된다. 앞서 ‘자기소개 타임’으로 서로를 파악한 30기

2

간이식·면역치료 공존 가능성 열렸다…지씨셀, 국제학술대회서 주목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지씨셀은 간세포암 치료를 위해 간이식을 받은 환자를 대상으로 한 면역세포치료제 ‘이뮨셀엘씨주’의 연구 결과를 지난 7일 열린 ‘2026 서울국제외과종양학 심포지엄(SISSO)’에서 발표했다고 10일 밝혔다.이번 연구는 밀란 기준(Milan Criteria)을 초과한 고위험 간세포암 환자 가운데 간이식을 받은 환자를 대상으로, 이뮨셀

3

하나증권, '스마트한 투자, 개인연금 하나로!' 이벤트 진행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하나증권은 10일 개인연금 자산 형성을 지원하기 위해 '스마트한 투자, 개인연금 하나로!' 이벤트를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개인연금에 처음 가입하는 손님뿐 아니라, 기존 손님이 연금에 추가 입금하거나 다른 금융사 연금을 하나증권으로 옮기는 경우에도 참여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이벤트 기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