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3뷔페 파빌리온 용산, 오픈 1주년 프로모션 진행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6-01-28 14:48:27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63뷔페 파빌리온 용산이 오픈 1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2월 한 달간 수석 셰프가 직접 기획한 신메뉴 ‘본갈비 바비큐’를 한정 메뉴로 선보인다. 최상급 소갈비에 시그니처 소스를 입혀 저온에서 장시간 조리해 부드러운 식감과 풍부한 육즙을 구현했다.

 

▲ [사진=63뷔페 파빌리온 용산]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HDC 아이파크몰 앱 회원은 2월 2일부터 6일까지 주중 방문 시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결제 시 앱 쿠폰 바코드를 제시하면 적용되며, 중복 할인은 불가하다. 쿠폰은 테이블당 1매만 사용할 수 있다.

 

오는 2월 2일부터 13일까지 네이버와 캐치테이블을 통해 사전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주중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세부 내용은 각 예약 플랫폼에서 확인 가능하다.

 

방문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꽝 없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진행한다. 경품은 총 11종으로 HDC 아이파크몰 상품권(63만원권), 오캄헤어 시술권(30만원권), 63뷔페 파빌리온 용산 주중 런치 2인 식사권, 이모션캐슬 로열부티크 티켓 등이 포함됐다. 스크래치 복권은 테이블당 1매씩 제공되며 이벤트는 2월 1일부터 8일까지다.

 

63뷔페 파빌리온 용산 관계자는 “지난 1년간 월 평균 1만 명 이상의 고객이 꾸준히 방문했다”며 “앞으로도 계절별 특별 메뉴와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에이스침대, 브리티시 레트로 감성 담은 싱글 침대 ‘올리보’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이스침대는 브리티시 레트로 스타일의 싱글 침대 ‘올리보(OLIVO)’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신제품 올리보는 브리티시 레트로 감성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패브릭 침대다. 헤드보드에는 톤 다운된 올리브 그린 컬러와 체크 패턴을 적용했다. 헤드보드는 110mm 두께의 볼륨감을 갖췄으며, 모서리를 라운드 처리해 시각적·심리적 안정감

2

아웃백, 2026년 새해 ‘러브백 캠페인’으로 지역 아동에 따뜻한 한 끼 나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러브백(LOVEBACK) 캠페인’을 통해 지역 아동들에게 외식 경험을 제공했다고 28일 밝혔다. 아웃백 거제점은 지난 11일 거제시 소재 사회복지법인 ‘성지원’ 소속 아동 10여 명을 매장으로 초청해 식사를 제공했다. 이날 아이들에게는

3

글래드 호텔, ‘레드 홀리데이 스테이’ 한정 패키지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글래드 호텔은 밸런타인 데이와 화이트데이 시즌을 맞아 한정 패키지 ‘레드 홀리데이 스테이(Red Holiday Stay)’를 출시하고, 오는 3월 15일까지 운영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객실 1박과 프리미엄 기프트 세트, 1시간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으로 구성됐다. 기프트 세트는 프리미엄 증류주 브랜드 ‘화요’의 화요1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