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해피 스낵’ 봄 라인업 공개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6-02-03 14:54:44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맥도날드가 대표 가성비 메뉴인 ‘해피 스낵’의 신규 라인업을 공개했다. 

 

3일 한국맥도날드에 따르면 이번 해피 스낵 라인업에는 ▲창녕 갈릭 비프 스낵랩 ▲한입 초코 츄러스(3조각) ▲맥너겟 4조각 ▲바닐라 쉐이크 ▲아이스 드립 커피(M) ▲아이스 드립 커피(L) 등 총 6종이 포함됐다.

 

▲ [사진=한국맥도날드]

 

신규 메뉴인 ‘창녕 갈릭 비프 스낵랩’은 한국맥도날드의 로컬 소싱 프로젝트 ‘한국의 맛(Taste of Korea)’의 일환으로 출시됐다. 출시 때마다 흥행을 이어온 ‘창녕 갈릭 버거’를 스낵랩 형태로 재해석한 제품으로, 창녕산 마늘을 활용한 갈릭 아이올리 소스와 100% 순쇠고기 패티를 조합해 기존 버거의 풍미를 유지하면서도 간편성을 강화했다.

 

지난해 처음 선보였던 ‘한입 초코 츄러스’도 재출시된다. 한 입 크기의 츄러스 안에 초코 필링을 채운 디저트 메뉴로, 지난해 출시 12일 만에 50만 개 이상 판매되며 높은 인기를 기록한 바 있다. 회사 측은 당시 고객 반응을 고려해 이번 재출시를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한국맥도날드 관계자는 “기존에는 여름 시즌부터 선보이던 ‘한국의 맛’ 프로젝트 메뉴를 올해는 1분기부터 확대 운영하게 됐다”며 “지역 농가와의 상생을 강화하는 동시에 더 많은 고객들이 연중 ‘한국의 맛’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전략”이라고 말했다. 이어 “고물가 상황 속에서 고객 부담을 덜기 위해 ‘해피 스낵’, ‘맥런치’ 등 가성비 메뉴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화에어로, 협력사 R&D 전액 지원…‘혁신 성과공유제’ 도입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화에어로스페이스가 협력사의 국방 첨단 분야 연구개발(R&D) 비용을 전액 지원하고, 공동개발 성과와 지식재산권을 공유하는 상생협력 제도를 도입한다. 협력사가 실패 부담 없이 과감한 R&D에 나설 수 있도록 하고, 성과는 함께 나누는 새로운 동반성장 모델이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3일 경남 창원특례시 한화에어로스페이스

2

GS25, 최강록 셰프와 손잡고 ‘편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전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넷플릭스 시리즈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시즌2〉(이하 흑백요리사2) 출연 셰프들과 협업한 간편식 상품을 순차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익일부터 이어지는 협업에는 흑백요리사2 최종 우승자 최강록 셰프를 비롯해 서울엄마 우정욱 셰프, 최유강 셰프, 중식마녀 이문정 셰프, 프렌치파파 타미 리

3

한국앤컴퍼니, '한국배터리' 인스타그램 통해 디지털 브랜딩 강화
[메가경제=정호 기자] 한국앤컴퍼니그룹의 사업형 지주회사 한국앤컴퍼니가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한국배터리’의 브랜드 정체성을 담은 신규 콘텐츠를 선보이며 디지털 브랜딩 강화에 나섰다. 이번 콘텐츠 시리즈는 고객의 일상 속에서 한국배터리가 수행하는 역할과 가치를 직관적으로 전달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한국앤컴퍼니는 조현범 회장의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