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푸드빌이 운영하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더플레이스(The Place)가 생딸기가 가장 달콤해지는 시즌을 맞아 한정 메뉴 2종을 선보인다.
먼저 ‘피스타치오 딸기 티라미수’는 지난해 첫 출시 이후 소비자 호응을 얻은 메뉴로, 딸기 시즌을 맞아 한정 재출시됐다.
![]() |
| ▲ [사진=CJ푸드빌] |
함께 출시되는 ‘딸기 리코타 샐러드’는 더플레이스의 시그니처 메뉴인 리코타 푸르타 샐러드를 딸기 시즌에 맞춰 재해석한 메뉴다.
더플레이스는 ‘베리 스페셜(BERRY SPECIAL)’ 콘셉트의 세트 메뉴도 함께 선보인다. ‘베리 스페셜 커플 세트’는 딸기 리코타 샐러드와 피스타치오 딸기 티라미수를 비롯해 화덕 피자와 파스타로 구성했다. ‘베리 스페셜 파티 세트’는 시즌 한정 딸기 메뉴 2종에 화덕 피자, 파스타, 채끝 등심을 시어링한 스테이크 딸리아따 디 만조까지 포함해 3~4인 모임 수요를 겨냥했다.
오는 3월 18일까지 카카오톡 채널 친구 추가 고객을 대상으로 세트 메뉴 2종에 대해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평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운영되는 ‘이탈리안 돌체 아워’ 프로모션을 통해 피스타치오 딸기 티라미수 주문 시 연남동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테일러 커피’ 원두를 사용한 아메리카노 2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이탈리아 대표 디저트인 티라미수에 제철 생딸기를 더해 더플레이스만의 미식 감성으로 재해석한 시즌 메뉴”라며 “졸업식, 밸런타인데이, 설 연휴 등 특별한 모임이 많은 시기에 한정 메뉴로 즐거움을 더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