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생활건강, ‘마이 리즈 곡물 발효효소’ 출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08-25 16:19:53
  • -
  • +
  • 인쇄

JW홀딩스의 자회사 JW생활건강이 ‘마이 리즈 곡물 발효효소’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마이 리즈 곡물 발효효소는 현미, 보리, 통밀, 검정콩, 팥 등 15종의 곡물을 발효해 만든 효소식품이다.

 

▲ 마이 리즈 곡물 발효효소 [JW생활건강 제공]

 

총 7종의 분해효소를 담았으며, 1포당 아밀라아제‧프로테아제 소화효소가 30만 3000유닛(unit) 함유됐다.

마이 리즈 곡물 발효효소는 분말 형태의 제형으로 1일 1~2회, 1회 1포를 직접 또는 물과 함께 섭취하는 방식이다.

JW생활건강 관계자는 “서구화된 식습관이 자리 잡는 가운데 기름진 음식, 밀가루 음식 등으로 인해 만성적 소화불량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많다”며 “체내 효소 균형을 맞춰 소화 기능 향상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를 위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