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포갈릭, M CLUB 가입 시 ‘더블혜택’ 제공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6-01-21 16:26:55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매드포갈릭이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한 ‘더블 혜택’을 선보이며 외식비 부담 완화와 고객 접점 확대에 나섰다.

 

매드포갈릭은 자사 멤버십 서비스 ‘M CLUB’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웰컴 혜택과 제휴 할인 혜택을 동시에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운영한다고 21일 밝혔다. 

 

▲ [사진=매드포갈릭]

 

이번 더블 혜택에 따라 M CLUB 신규 가입 고객은 매드포갈릭의 인기 메뉴인 ‘만다린 치킨 샐러드’ 무료 이용권을 가입 즉시 받을 수 있다. 해당 혜택은 5만 원 이상 주문 시 사용 가능하며, T멤버십과 KT멤버십 등 제휴 할인과 중복 적용이 가능하다.

 

매드포갈릭은 멤버십 혜택 강화와 함께 메뉴 및 매장 경쟁력 제고에도 힘을 쏟고 있다. 겨울 시즌 한정 메뉴인 ‘그랑 갈릭 본 스테이크 with Filet’를 비롯해 독특한 콘셉트와 비주얼로 주목받은 ‘넘침주의 시리즈’ 등 차별화된 메뉴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세트 메뉴와 런치 메뉴 구성도 강화해 일상적인 외식 수요 공략에 나섰다.

 

아울러 가족 모임, 회식, 세미나 등 다양한 단체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프라이빗 룸과 대관 서비스를 확대하고, 반려동물과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위드 펫(with pet)’ 매장을 도입하는 등 매장 운영 방식도 다각화하고 있다.

 

윤다예 매드포갈릭 대표는 “특별한 날뿐 아니라 일상 속에서도 프리미엄 다이닝을 합리적인 조건으로 즐길 수 있도록 가격과 공간, 메뉴 전반에서 변화를 이어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멤버십을 중심으로 실질적인 혜택과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해 대표 외식 브랜드로서 입지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임직원이 직접 무대에 오른다”…크라운해태, 전국 16개 도시서 국악 순회공연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크라운해태제과가 임직원들이 직접 참여하는 국악 공연을 전국으로 확대한다. 크라운해태제과는 2026년 한 해 동안 전국 16개 도시에서 임직원 국악공연 ‘크라운해태 한음회’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크라운해태 한음회’는 임직원들이 국악 명인·명창들과 함께 무대에 올라 전통음악의 가치를 전하는 공연으로, 고객 성원에 대한 감사의

2

빕스, 설 맞아 스테이크 선물세트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VIPS)가 2026년 설 명절을 앞두고 스테이크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프리미엄 라인으로는 안심과 등심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포터하우스와 인기 스테이크 부위 3종으로 구성한 ‘포터하우스 스테이크 세트’, 엘본 스테이크와 살치살을 담은 ‘프리미어 스테이크 세트’를 준비했다. 모든 세트에는 빕

3

신세계푸드, 트레이더스 전용 간편식 확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지속적인 경기 둔화와 고물가 기조 속에서 합리적인 가격과 넉넉한 용량을 앞세운 대용량 간편식이 소비자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신세계푸드는 21일 이마트 트레이더스 전용 실속형 대용량 간편식으로 ‘꿔바로우’와 ‘바삭 고추튀김’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꿔바로우’는 100% 국내산 돼지고기 등심과 찹쌀가루를 사용한 중식 간편식으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