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인사돌플러스 사랑봉사단' 국내외 취약계층 아동에 티셔츠 전달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8-08 16:27:05
  • -
  • +
  • 인쇄

동국제약은 자사 임직원으로 구성된 ‘인사돌플러스 사랑봉사단’이 지난 22일 국내외 취약계층 아동을 위한 ‘희망 티셔츠’를 제작해 기부했다고 8일 밝혔다. 

 

▲ 동국제약 제공


봉사단은 이날 동국제약 청담사옥에서 염색물감으로 다양한 그림을 그리며 직접 티셔츠를 만들었다.

이번에 제작된 ‘희망 티셔츠’는 ‘(사)함께하는 한숲’을 통해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는 국내외 아동과 청소년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사단법인 함께하는 한숲은 국내외 소외계층 아동과 청소년들을 위해 사랑의 캠페인과 결연사업, 교육문화사업 등 다양한 사업을 자원봉사·단체·기업들과 연계해 진행하고 있다.

사랑의 캠페인은 빈곤 아동과 청소년에게 자원봉사자들이 만든 쿠키·비누·에코백·티셔츠 등을 만들어 기부하는 행사다.

한편, 동국제약 임직원은 매월 정기적으로 소외계층을 위한 ‘사랑의 연탄나눔’, 환경정화 봉사활동 등 본인이 희망하는 사회공헌활동을 선택해 참여하고 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GS리테일, 2년연속 동반성장 ‘최우수’ 등급 영예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GS리테일(대표 허연수)이 ‘2024년 동반성장지수 평가’에서 유통 대기업 중 유일하게 2년 연속 ‘최우수’ 등급을 받으며, 상생경영의 대표 기업으로 자리매김했다.동반성장위원회가 지난 10월 31일 발표한 평가 결과에 따르면,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최우수’, 홈쇼핑 GS샵은 ‘우수’ 등급을 각각 획득했다. GS2

2

탈모 케어 고민 끝! 마이녹셀 대용량 샴푸 체험단 모집 중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현대약품의 탈모 케어 브랜드 마이녹셀이 최근 출시한 '마이녹셀 스칼프 인텐시브 샴푸(960ml)’ 대용량 제품의 체험단을 모집한다.이번 체험단 모집은 대용량 신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제품의 우수성을 소비자들에게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체험단 신청은 11월 4일부터 11월 13일 현대약품 통합몰에서 가능

3

GC녹십자, 창사 이래 첫 분기 매출 6천억 돌파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GC녹십자(006280.KS)가 창립 이래 처음으로 분기 매출 6,000억원을 돌파했다.3일 회사에 따르면 GC녹십자의 2025년 3분기 연결기준 매출은 6,095억원으로 잠정 집계됐다. 전년 동기(4,650억원) 대비 31.1% 증가한 수치다. 같은 기간 영업이익은 292억원, 순이익은 181억원을 기록했다. 회사 측은 “알리글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