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마데카솔', 새 광고 모델로 송지효·전소민 출연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7-12 13:04:21
  • -
  • +
  • 인쇄

동국제약은 상처 치료제 '마데카솔'의 새 TV 광고에 배우 송지효와 전소민이 모델로 출연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광고에는 송지효와 전소민이 ‘상처 마법사’로 출연해 ‘식물성분의 마데카솔이 상처를 효과적으로 치료해 준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 동국제약 제공


동국제약에 따르면 광고가 방영된 지 2주 만에 유튜브 영상 조회수 25만을 돌파했다.

동국제약 광고 담당자는 “배우 송지효와 전소민은 TV 예능 프로그램에서 친자매 같은 케미로 사랑받고 있어 아이들의 상처 케어를 돕는 상처 마법사 역할에 적합하다고 판단해 모델로 기용했다”고 말했다.

마데카솔겔과 마데카솔분말은 식물성분인 ‘센텔라정량추출물’이 100% 함유된 제품이다.

동국제약 관계자는 "이 제품은 피부 재생 효과가 뛰어나고 흉터 예방에도 효과적"이라며 "겔 제형으로 흡수가 빠르고 끈적임이나 번들거림이 없어 얼굴 상처 치료에도 적합하다"고 전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GC녹십자, 창사 이래 첫 분기 매출 6천억 돌파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GC녹십자(006280.KS)가 창립 이래 처음으로 분기 매출 6,000억원을 돌파했다.3일 회사에 따르면 GC녹십자의 2025년 3분기 연결기준 매출은 6,095억원으로 잠정 집계됐다. 전년 동기(4,650억원) 대비 31.1% 증가한 수치다. 같은 기간 영업이익은 292억원, 순이익은 181억원을 기록했다. 회사 측은 “알리글로

2

파크 하얏트 서울 코너스톤, 이탈리아 와인 명가 ‘가야’ 프라이빗 와인 디너 개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파크 하얏트 서울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코너스톤은 오는 11월 13일 단 하루, 이탈리아 북부 피에몬테 지역의 명문 와이너리 가야(GAJA)와 함께하는 프리미엄 와인 디너를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와인 디너에서는 이탈리아 최대 그라파 생산자 노니노(Nonino)의 제품도 함께 페어링되어, 깊은 풍미와 향의 조화를 경험할 수 있다

3

남양유업, 제품 포장부터 소비자 교육까지 ‘친환경’ 경영 강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제품 포장 단계의 친환경 설계부터 어린이 대상 환경 교육까지 현장에서 실행되는 ESG 활동을 전방위적으로 운영하고 있다고 3일 밝혔다. 남양유업은 올해 발효유·요거트·커피 등 주력 제품 42종의 포장재가 (사)한국포장재재활용사업공제조합의 ‘지속가능성 A등급’ 인증을 받으면서, 그동안 제품에 직접 적용해 온 친환경 포장 정책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