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콰삭킹’ 출시 1주년 기념 ‘콰삭한 파티’ 프로모션 진행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6-02-06 16:56:56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콰삭킹’ 출시 1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bhc는 오는 19일까지 할인 쿠폰과 메뉴 교환권을 제공하는 ‘콰삭한 파티(PARTY)’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 [사진=bhc]

 

이번 프로모션은 bhc의 대표 메뉴 ‘뿌링클’에 이어 주력 제품으로 자리 잡은 ‘콰삭킹’의 출시 1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다. 콰삭킹은 지난해 2월 출시 이후 빠르게 인기를 끌며 지난해 매출 점유율 기준 2위를 기록했으며, 출시 1년을 앞두고 누적 판매량 700만 개를 돌파했다.

 

이벤트는 bhc 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총 3가지 혜택으로 구성됐다. 먼저 전 메뉴 주문 시 중복 사용이 가능한 1000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신규 가입자 및 뿌린이 멤버십 고객에게 제공되는 3000 원 할인 쿠폰과 함께 사용할 수 있어, 배달비를 제외한 2만 원 이상 배달 주문 또는 포장 주문 시 최대 4천 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콰삭킹을 처음 구매하는 고객을 위한 전용 할인도 마련했다. bhc 앱에서 콰삭킹 주문 이력이 없는 고객은 4000 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한마리·콤보·윙·순살·스틱 등 모든 콰삭킹 메뉴에 적용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콰삭킹 한 마리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콰삭킹의 주요 특징인 ‘극강의 바삭함’, ‘스윗하바네로 소스와의 조합’, ‘식어도 유지되는 바삭함’ 중 선호 항목을 선택하면 자동 응모되며, 당첨자 100명에게는 오는 26일 메뉴 교환권이 지급된다.

 

모든 이벤트는 bhc 앱 회원 계정당 각 1회 참여할 수 있으며, 세부 내용은 bhc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bhc 관계자는 “콰삭킹이 출시 1년 만에 업계를 대표하는 치킨 메뉴로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고객들의 성원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bhc만의 차별화된 맛과 서비스를 통해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삼성생명, 보이스피싱 예방 공로 감사장 받아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삼성생명는 소비자보호실이 보이스피싱 피해 예방 성과를 인정받아 6일 주진화 서초경찰서장으로부터 감사장을 받았다고 밝혔다. 지능화·조직화 되는 보이스피싱 범죄에 대응해 삼성생명이 이상 거래를 조기에 인지하고, 즉시 대응해 실제 피해를 방지한 공로가 높이 평가됐다.지난해 12월, 삼성생명은 이상금융거래탐지시스템(FDS)을 통해 고객이

2

인공태양부터 글로벌 포럼까지…나주, '대한민국 에너지 수도'서 세계 에너지 허브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기후 위기 대응과 에너지 안보 확보가 국가적 과제로 떠오른 가운데, 전남 나주시가 대한민국 에너지 정책의 중심축으로 부상하고 있다. 인공태양 연구시설을 비롯해 에너지국가산업단지, 국립에너지과학관, 차세대 전력망 혁신기지, 글로벌 에너지포럼까지 에너지 연구·산업·교육·국제협력을 아우르는 대형 국책사업이 나주에서 집적되고 있다. 2

3

우리금융, 역대 최대 주주환원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금융그룹은 6일 ‘2025년 경영실적 발표’를 통해 역대 최대인 1조1500억원 규모의 주주환원을 실행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핵심경영지표인 보통주자본비율은 12.9%로 전년 대비 약 80bp 큰 폭 향상됐으며, 당기순이익 역시 3조1413억원으로 2년 연속 3조원대 규모를 이어갔다. 이날 우리금융 이사회가 주당 760원의 결산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