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심영범 기자]헥토헬스케어의 이너뷰티 브랜드 온리추얼(OnRitual)이 슬리밍 콘셉트 신제품을 선보이며 제품 포트폴리오 확대에 나섰다.
헥토헬스케어는 온리추얼 슬리밍 신제품 ‘온리추얼 리셋 브이라인’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하루 한 포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이너뷰티 제품으로, 몸의 순환과 나트륨 관리를 고려한 브랜드 고유의 포뮬러를 적용했다.
![]() |
| ▲ [사진=헥토헬스케어] |
‘온리추얼 리셋 브이라인’에는 130년 전통의 프랑스 넥시라(Nexira)사의 유기농 선인장 열매농축분말을 비롯해 칼륨, 마그네슘 등 미네랄 성분이 배합됐다. 여기에 호박추출분말, 팥농축분말, 옥수수수염추출물분말 등 100% 식물성 원료를 더해 원료 간 시너지를 강화했다.
제품은 키위맛 젤리 스틱 형태로, 치아씨드를 함유해 톡톡 씹히는 식감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일상 속 가벼운 관리를 지향하는 소비자를 겨냥해 섭취 편의성과 기호성을 함께 고려했다.
온리추얼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시작으로 슬리밍 콘셉트 제품은 물론 슈퍼푸드 기반 제품 등 라이프스타일 맞춤형 이너뷰티 제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섭취 편의성과 실천 가능성을 강조한 제품을 중심으로 이너뷰티 라인업을 단계적으로 확장한다는 전략이다.
한편, 헥토헬스케어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공식 온라인몰에서 2월 말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최대 41% 상당의 구매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헥토헬스케어 마케팅 담당자는 “온리추얼 리셋 브이라인은 몸의 순환을 고려한 포뮬러를 적용해 하루 한 포로 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된 슬리밍 콘셉트 이너뷰티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일상에 자연스럽게 녹아드는 이너뷰티 라인업을 확장하며 지속 가능한 건강 루틴을 제안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