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포갈릭, ‘청주커넥트점’ 그랜드 오픈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6-02-06 16:35:22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탈리안 레스토랑 브랜드 매드포갈릭(대표 윤다예)이 6일 청주 지역 첫 매장인 ‘청주커넥트점’을 열고 충북 지역 진출에 속도를 낸다.

 

매드포갈릭 청주커넥트점은 청주고속터미널과 연결된 센트럴시티 내 상업시설인 센트럴스퀘어 7층에 자리했다. 교통 접근성이 뛰어난 데다 쇼핑·문화 시설이 집적된 핵심 상권에 위치해 일반 외식 수요는 물론 유동 인구를 흡수할 수 있을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하고 있다.

 

▲ [사진=매드포갈릭]

 

청주고속터미널을 중심으로 형성된 센트럴시티는 쇼핑시설과 멀티플렉스 영화관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춘 복합 공간으로, 가족 단위 고객과 젊은 층 방문 비중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주상복합 단지로 구성돼 상주 인구를 기반으로 한 안정적인 수요도 확보할 수 있다는 분석이다. 매드포갈릭은 이를 바탕으로 청주 전역과 인근 지역까지 고객 접점을 확대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청주커넥트점은 전용면적 약 284㎡ 규모로 총 32개 테이블, 126석을 갖췄다. 여유로운 좌석 배치와 효율적인 동선 설계를 통해 쾌적한 외식 환경을 구현했으며, 브랜드 정체성을 반영한 인테리어로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다이닝 공간을 조성했다.

 

그랜드 오픈을 기념한 지역 밀착형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청주시민을 대상으로 주문 금액 기준 25%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3인 이상 가족을 위한 ‘청주 ONLY 매드 패밀리 데이’를 운영한다. 다자녀·다문화·3대 가족과 지역 제휴 기업 임직원을 대상으로 한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이와 함께 네이버 예약 고객에게는 8만 원 이상 주문 시 2만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메가박스 이용 고객과 재방문 고객에게는 고르곤졸라 피자 무료 이용권을 증정한다. 일부 메뉴 상시 할인 프로그램인 ‘갓성비 매드 올데이 PLUS’와 네이버 영수증 리뷰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윤다예 엠에프지코리아 대표는 “청주커넥트점은 교통, 쇼핑, 문화, 주거 기능이 결합된 핵심 상권에 위치한 매장”이라며 “매드포갈릭만의 차별화된 메뉴와 서비스를 기반으로 지역 특성에 맞춘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삼성생명, 보이스피싱 예방 공로 감사장 받아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삼성생명는 소비자보호실이 보이스피싱 피해 예방 성과를 인정받아 6일 주진화 서초경찰서장으로부터 감사장을 받았다고 밝혔다. 지능화·조직화 되는 보이스피싱 범죄에 대응해 삼성생명이 이상 거래를 조기에 인지하고, 즉시 대응해 실제 피해를 방지한 공로가 높이 평가됐다.지난해 12월, 삼성생명은 이상금융거래탐지시스템(FDS)을 통해 고객이

2

인공태양부터 글로벌 포럼까지…나주, '대한민국 에너지 수도'서 세계 에너지 허브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기후 위기 대응과 에너지 안보 확보가 국가적 과제로 떠오른 가운데, 전남 나주시가 대한민국 에너지 정책의 중심축으로 부상하고 있다. 인공태양 연구시설을 비롯해 에너지국가산업단지, 국립에너지과학관, 차세대 전력망 혁신기지, 글로벌 에너지포럼까지 에너지 연구·산업·교육·국제협력을 아우르는 대형 국책사업이 나주에서 집적되고 있다. 2

3

우리금융, 역대 최대 주주환원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금융그룹은 6일 ‘2025년 경영실적 발표’를 통해 역대 최대인 1조1500억원 규모의 주주환원을 실행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핵심경영지표인 보통주자본비율은 12.9%로 전년 대비 약 80bp 큰 폭 향상됐으며, 당기순이익 역시 3조1413억원으로 2년 연속 3조원대 규모를 이어갔다. 이날 우리금융 이사회가 주당 760원의 결산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