빕스, 설 맞아 스테이크 선물세트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6-01-21 16:35:17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VIPS)가 2026년 설 명절을 앞두고 스테이크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프리미엄 라인으로는 안심과 등심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포터하우스와 인기 스테이크 부위 3종으로 구성한 ‘포터하우스 스테이크 세트’, 엘본 스테이크와 살치살을 담은 ‘프리미어 스테이크 세트’를 준비했다. 모든 세트에는 빕스 셰프의 스페셜 레시피를 담은 특제 소스와 시즈닝이 포함됐다.

 

▲ [사진=CJ푸드빌]

 

실속형 세트도 마련했다. 고객 선호도가 높은 안심·등심·채끝 3종으로 구성한 ‘시그니처 스테이크 세트’를 비롯해 살치살과 부채살을 담은 ‘스페셜 스테이크 세트’, 바비큐 폭립과 훈제 연어를 조합한 ‘베스트 간편식 세트’ 등을 선보인다.

 

설 선물세트는 전국 빕스 매장과 CJ푸드빌 통합 주문 앱 ‘셰프고’,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사전 예약 판매는 2월 9일까지 진행되며, 예약 고객에게는 최대 12%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배송은 1월 28일부터 2월 9일까지 예약 지정일에 맞춰 순차적으로 이뤄진다. 매장 구매 시에는 조기 품절 가능성이 있어 사전 확인이 필요하다.

 

빕스 명절 선물세트는 매년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특히 지난해 추석에는 전년 대비 판매량이 40% 이상 증가하며 역대 최고 실적을 기록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셰프가 엄선한 스테이크 선물세트는 구성과 맛의 완성도 모두에 빕스의 노하우를 담았다”며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빕스의 맛과 분위기를 전할 수 있는 선물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임직원이 직접 무대에 오른다”…크라운해태, 전국 16개 도시서 국악 순회공연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크라운해태제과가 임직원들이 직접 참여하는 국악 공연을 전국으로 확대한다. 크라운해태제과는 2026년 한 해 동안 전국 16개 도시에서 임직원 국악공연 ‘크라운해태 한음회’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크라운해태 한음회’는 임직원들이 국악 명인·명창들과 함께 무대에 올라 전통음악의 가치를 전하는 공연으로, 고객 성원에 대한 감사의

2

빕스, 설 맞아 스테이크 선물세트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VIPS)가 2026년 설 명절을 앞두고 스테이크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프리미엄 라인으로는 안심과 등심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포터하우스와 인기 스테이크 부위 3종으로 구성한 ‘포터하우스 스테이크 세트’, 엘본 스테이크와 살치살을 담은 ‘프리미어 스테이크 세트’를 준비했다. 모든 세트에는 빕

3

신세계푸드, 트레이더스 전용 간편식 확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지속적인 경기 둔화와 고물가 기조 속에서 합리적인 가격과 넉넉한 용량을 앞세운 대용량 간편식이 소비자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신세계푸드는 21일 이마트 트레이더스 전용 실속형 대용량 간편식으로 ‘꿔바로우’와 ‘바삭 고추튀김’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꿔바로우’는 100% 국내산 돼지고기 등심과 찹쌀가루를 사용한 중식 간편식으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