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픽셀 ‘그랑사가’, 검은 호랑이 해 기념 이벤트‧업데이트 진행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12-30 16:36:22
  • -
  • +
  • 인쇄
‘검은 호랑이’ 테마 캐릭터 12종 코스튬 추가

엔픽셀은 자사가 개발‧서비스하는 멀티플랫폼 MMORPG ‘그랑사가’에서 2022년 ‘검은 호랑이의 해’ 기념 이벤트 및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검은 호랑이를 테마로 게임 내 이벤트 스토리와 캐릭터 12종에 대한 코스튬을 추가한다.
 

▲ 엔픽셀 '그랑사가' 검은 호랑이 해 기념 업데이트 이미지 [엔픽셀 제공]

 

이와 함께 내달 1일부터 오는 11일까지 신년 콘셉트가 적용된 ‘큐이’와 ‘오르타’ 캐릭터 전용 SSR 그랑웨폰과 함께 아티팩트 3종을 선보인다.

또한 게임 속 길드 경쟁 콘텐츠 ‘정령왕의 시련’ 업데이트를 통해 첫 번째 빛 속성 보스 ‘제네로’를 공개한다. 이를 통해 ‘시련의 아티팩트 상자’와 SSR 아티팩트 ‘빛의 심판자’ 등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엔픽셀은 신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다음 달 2일까지 신년 연하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포럼의 이벤트 페이지로 응모한 이용자 중 100명을 추첨해 ‘그랑사가’ 굿즈‧일러스트 카드 4종 등이 담긴 ‘그랑사가 연하장 세트’를 선물한다.

이어 내달 11일까지 ‘신년 출석 이벤트’ 달성 시 캐릭터 ‘윈’ 전용 코스튬을 지급한다. 같은 달 13일까지는 ‘큐이의 퍼즐 이벤트’를 통해 골드와 SSR 그랑스톤, 그랑쥬얼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갤러리아百, 2025 추석 선물세트 본 판매 개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갤러리아백화점이 17일부터 '2025 추석 선물세트' 본 판매를 시작한다고 11일 밝혔다. 최고급 한우, 비노갤러리아 독점 샴페인 세트를 비롯해 프리미엄 디저트 모둠 세트까지 다채롭게 선보인다. 온라인 프로모션도 확대해 고객 구매 편의를 높였다. 갤러리아는 명절 프리미엄 한우 수요를 겨냥해 정육부터 육포까지 최고급 한

2

김영섭 KT 대표 "소액결제로 피해 끼쳐 드려 죄송…보상책 마련할 것"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김영섭 KT 사장이 지난 달 발생한 소액결제 피해 사태에 대해 사과했다. 김영섭 KT 대표는 11일 서울 광화문 사옥에서 소액결제 피해 사고 관련 기자간담회를 열고 "국민 여러분과 KT 고객 여러분, 유관 기관 여러분께 염려를 끼쳐 드려 정말 죄송하다"며 "피해 고객들께는 100% 보상책을 강구하고

3

코레일, 화물열차 ‘자동 연결분리 시스템’ 첫 선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한국철도공사(코레일)가 지난 10일 오후 전남 영암군 대불역에서 화물열차 ‘자동 연결·분리 시스템’ 시연회를 열고, 사무실 등 실내에서 간단한 조작으로 화물칸을 자동으로 연결·분리하는 기술을 처음 선보였다고 밝혔다. 국토교통부와 한국산업기술시험원, 우송대학교, 인터콘시스템스(주), 유진기공산업(주)과 공동 연구개발한 자동 연결·분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