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픽셀 ‘그랑사가’, 검은 호랑이 해 기념 이벤트‧업데이트 진행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12-30 16:36:22
  • -
  • +
  • 인쇄
‘검은 호랑이’ 테마 캐릭터 12종 코스튬 추가

엔픽셀은 자사가 개발‧서비스하는 멀티플랫폼 MMORPG ‘그랑사가’에서 2022년 ‘검은 호랑이의 해’ 기념 이벤트 및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검은 호랑이를 테마로 게임 내 이벤트 스토리와 캐릭터 12종에 대한 코스튬을 추가한다.
 

▲ 엔픽셀 '그랑사가' 검은 호랑이 해 기념 업데이트 이미지 [엔픽셀 제공]

 

이와 함께 내달 1일부터 오는 11일까지 신년 콘셉트가 적용된 ‘큐이’와 ‘오르타’ 캐릭터 전용 SSR 그랑웨폰과 함께 아티팩트 3종을 선보인다.

또한 게임 속 길드 경쟁 콘텐츠 ‘정령왕의 시련’ 업데이트를 통해 첫 번째 빛 속성 보스 ‘제네로’를 공개한다. 이를 통해 ‘시련의 아티팩트 상자’와 SSR 아티팩트 ‘빛의 심판자’ 등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엔픽셀은 신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다음 달 2일까지 신년 연하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포럼의 이벤트 페이지로 응모한 이용자 중 100명을 추첨해 ‘그랑사가’ 굿즈‧일러스트 카드 4종 등이 담긴 ‘그랑사가 연하장 세트’를 선물한다.

이어 내달 11일까지 ‘신년 출석 이벤트’ 달성 시 캐릭터 ‘윈’ 전용 코스튬을 지급한다. 같은 달 13일까지는 ‘큐이의 퍼즐 이벤트’를 통해 골드와 SSR 그랑스톤, 그랑쥬얼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동양레저, 핵심 자산 매각 위기에도 내부 감사 기능 부실 논란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동양레저는 경기도 안성 파인크리크CC(27홀)와 강원도 삼척 파인밸리CC(18홀) 등을 운영하고 있는 레저 회사로 최근 ‘핵심 자산 매각 위기’에 몰린 가운데, 회사 내부의 감시 시스템마저 유명무실하다는 주장이 제기돼 논란이 확산되고 있다.27일 업계에 따르면, 동양레저는 핵심 사업장인 골프장 2곳이 매물로 나올 것으로 보여 사업

2

CARLYN(칼린), 티몰이 뽑은 ‘올해의 성장 브랜드상’수상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예진상사의 디자이너 브랜드 칼린(CARLYN)이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 알리바바 티몰(Tmall)이 주관하는 신흥 브랜드 육성 프로그램에서 ‘올해의 성장 브랜드상’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은 치열한 경쟁이 펼쳐지는 중국 시장에서 칼린이 거둔 성과와 함께,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결과다. 티몰은 2025년부

3

“홈플러스는 농협이 인수해야 맞는 시나리오”…10년전 정용진 신세계 회장 발언 주목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홈플러스 인수 인수의향서 접수 마감이 얼마 남지 않은 가운데, 10여년 전 정용진 신세계그룹 회장(당시 부회장)의 발언이 다시 회자되고 있다.27일 업계 관계자들에 따르면 최근 정치권과 노동계에서 농협이 홈플러스를 인수해야 한다는 주장이 나오고 있는 가운데 10여년 전 정용진 신세계그룹 회장(당시 부회장)의 발언이 회자되고 있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